3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천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며, 매년 약 250,000명이 사망합니다.

천식 발작은 천명음, 기침, 숨가쁨, 가슴 답답함이 특징입니다. 이는 폐를 산화제로 인한 손상 위험에 노출시킵니다. 더 나쁜 것은 천식 환자가 셀레늄 결핍으로 정기적으로 고통을 받아 글루타티온 활동이 감소하고 산화 스트레스가 더욱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글루타치온.

천식 환자들은 이제 안심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천식 환자의 신체에서 글루타티온 수치가 증가하면 환자의 폐 기능이 더 크게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글루타티온 강화 치료를 받지 않은 환자에 비해 폐 조직 손상이 감소한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신체의 글루타티온 수치를 높이기 위해 글루타티온 전구체(L-시스테인, 알파-리포산, 셀레늄, 종합비타민, 쏘는 쐐기풀)의 칵테일을 사용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신체의 글루타티온 생산 수준은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20세가 지나면 글루타티온 수치는 10년마다 10~15%씩 감소합니다. 글루타티온 수치 저하로 인해 신체가 약해지고, 세포 손상이 빨라지며, 면역체계의 방어력이 저하되고, 세포 염증이 증가하는 등 노화 증상이 나타납니다. 건강한 글루타티온 수치를 높이고 유지하는 치료법 대신 노화의 영향을 퇴치하기 위해 고안된 많은 항염증제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체의 글루타티온 수치가 높을수록 환자의 폐가 천식 발작의 유해한 영향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신체의 주요 항산화제, 면역 체계의 보호제 및 해독제로서의 글루타티온의 역할 때문입니다. 신체의 글루타티온 수치가 높을수록 산화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집니다. 그러면 신체는 산화제를 차단할 수 있게 되어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지고 더 쉽게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신체의 글루타티온 수치가 증가하면 천식에 대한 전통적인 약물의 효과를 크게 돕는 건강한 환경이 됩니다. 따라서 신체의 건강한 글루타티온 수치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건강한 신체는 천식 발작 및 이와 관련된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기껏해야 신체의 글루타티온을 건강한 수준으로 높이는 것은 글루타티온 생산에 필요한 세 번째 필수 아미노산인 시스테인이 소화관에 의해 파괴되지 않는 안정적이고 결합된 형태로 얻기 어렵다는 사실로 인해 제한됩니다. 결합된 시스테인은 특별히 준비된 유청에 존재하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글루타티온 전구체가 위를 우회하여 혈류로 직접 주입되는 이유입니다.

신체의 글루타티온 수치를 높이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천식 환자는 이제 천식과의 중요한 싸움에서 추가적인 무기를 갖게 되었다는 사실로 인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