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파우더는 체육관에 다니는 사람들과 다양한 보디빌딩 행사에 참가하는 보디빌더들과 자주 관련되는 용어입니다. 분말 섭취는 건강에 좋으며 신체가 다양한 생리적 변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혹독한 훈련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필요한 요소다. 대부분 이 분말은 근육 성장을 위한 것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체육관 트레이너 또는 전문가의 49%가 훈련생에게 근육 성장과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타 요소를 위해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헬스부스터.

대전의 영양사 또는 기타 영양사, 영양사는 분말을 엄격하게 감독하에 섭취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또한 누군가가 운동하지 않고 근육 성장을 위해 보충제 분말에 전적으로 의존한다면 신체가 심하게 또는 부정적으로 영향을 받아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운동, 훈련, 운동 등은 분말, 알약 등과 같은 영양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단백질 분말:

시중에는 다양한 유형의 단백질 분말과 보충제가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 분말은 가장 일반적인 분말이며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신체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세인 분말.
콩가루.
완두콩 분말.
대마 분말.
현미 단백질.
계란 단백질.
혼합식물 등
Thane의 영양사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영양사들도 고객에게 이러한 보충제를 제안합니다. 또한 단백질 분말은 세 가지 주요 형태 또는 범주로 나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