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과 화려함의 도시 라스베가스는 탐험할 곳이 많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그러나 채식주의자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동 중에 채식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꽤 힘든 일입니다. 많은 레스토랑에는 메뉴에 채식이 아닌 음식만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귀하의 접시에 맞는 채식주의자를 찾고 있는 채식주의자 중 한 명이라면 여기 라스베거스에서 채식주의 레스토랑을 찾는 데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경주 맛집.

온라인 도움말 – 음식 검색 엔진이거나 음식 가이드라고 부르는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위치를 추가하기만 하면 해당 도시나 지역의 레스토랑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완전 채식 레스토랑을 찾으려면 위치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지역에 완전 채식 레스토랑이 있으면 모든 레스토랑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이것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좋은 비건 레스토랑을 찾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인 것 같습니다.

사전 문의 – 특정 레스토랑에서 생일 파티나 기타 축하 행사가 계획되어 있는 경우 메뉴에 채식 요리법이 있는지 항상 전화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요청 시 완전 채식 요리법을 만들어 줄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라스베거스에는 완전 채식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꽤 많이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요청 시 완전 채식 요리법 메뉴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미리 문의하시면 항상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문을 명시하세요. 어떤 레스토랑에 전화해서 비건 요리법을 요리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많은 레스토랑이 긍정적으로 대답할 것이며 아마도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요리할 수 있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 그 장소를 방문하여 비건 요리를 요청하면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유일한 요리는 튀긴 야채입니다. 따라서 원하는 요리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특정 비건 요리만 원한다고 미리 알려주십시오. 그러면 해당 요리가 테이블에 올라왔을 때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정 – 때로는 식당에서 완전 채식 메뉴를 이용할 수 없고 친구들이 모두 채식주의자가 아니기 때문에 계속 거기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아직 탈출구를 관리할 수 있으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메뉴를 스크롤하여 쉽게 수정할 수 있는 레시피를 찾으세요. 예를 들어, 닭고기 볶음 국수와 같은 레시피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닭고기를 야채로 교체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간단히 수정하면 문제가 쉽게 해결됩니다.

라스베거스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으며, 물론 비건 레스토랑도 몇 군데 있습니다. 좋은 비건 음식에 대해서는 라스베거스를 처음 방문하는 경우 언제든지 친구에게 문의할 수 있으므로 시행착오를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유일한 임무는 근처의 비건 레스토랑을 찾는 것입니다. 해당 지역에 비건 레스토랑이 없고 매일 외식할 예정이라면 가까운 레스토랑에 요청하여 매일 비건 요리법을 요리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체류 기간이 충분히 길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귀하의 요구 사항에 동의할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