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메뉴는 비즈니스의 여러 측면에서 핵심 요소입니다. 고객이 해당 식당에서 주문을 결정하기 전에 셰프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기 때문에 스타일, 좋아하는 요리, 음식의 품질 및 모든 것을 만들어낸 개성을 전달해야 합니다. . 거기에서, 그것은 사람들이 문을 통과하도록 하는 고리 역할을 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메뉴에서 보거나 읽은 음식을 실제로 받는 음식과 연관시킵니다. 레스토랑 테마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빛나는 존재감도 마찬가지입니다 서현 술집.

메뉴에 넣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메뉴를 만들기 위한 사항에 대한 개요를 설명하기 전에, 해당 메뉴를 생략하는 이유와 그러한 선택 뒤에 숨은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뉴 사진

고맙게도 영국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3~4년 동안 메뉴를 개편하지 않은 레스토랑 메뉴(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와 대부분의 유럽 휴가지에는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식사는 모두 접시에 담았습니다. 이는 선의로 이루어지며 레스토랑 주인은 고객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또는 고객이 모르는 경우 그것이 무엇인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문제는 사진이 음식을 제대로 표현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패스트푸드를 제외했습니다. 항상 나쁜 점입니다. 끈적하고 인위적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으며 사진을 편집하려고 하면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많은 사진이 좋지 않지만 소수의 선택된 사진이 사용되는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몇 장의 사진을 사용하여 페이지에 대비를 추가하는 Pizza Express의 최신 메뉴입니다.

항목이 너무 많습니다.

이는 동양 음식점이나 체인 레스토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좋은 의도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보세요,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요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는 실제로 ‘우리는 오십 끼를 먹지만 한 끼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고객은 각 요리를 준비할 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요리에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싶어합니다. 메뉴에 있는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냉동 식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내는 데는 천재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레스토랑 앱을 사용하여 귀하를 찾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Kissmetrics는 너무 많은 선택이 판매에 얼마나 해를 끼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의견을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