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문신 제거는 환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흥미로운 과정이지만, 치료 이면의 과학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이 섹션에서는 레이저 문신 제거 메커니즘을 소개하고 왜 레이저 문신 제거가 원치 않는 잉크에 대한 가장 성공적인 솔루션인지 논의합니다 천호역 피부과.

단순 레이저 문신 제거

의사는 치료 과정 중에 문신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지속적인 광선을 생성하는 레이저 포인터와 달리 문신 제거 레이저는 빛 에너지 펄스를 방출합니다.

각 에너지 펄스는 피부를 관통하여 문신 잉크에 흡수됩니다. 잉크 입자가 에너지를 흡수하면 가열되어 나중에 작은 조각으로 부서집니다. 대신 신체의 면역 체계가 잉크 입자를 그 자리에서 씻어내므로 치료 후 몇 주 안에 문신의 모양이 옅어집니다. 레이저 치료를 통해 문신 잉크가 전혀 남지 않을 때까지 점점 더 분해됩니다.

Q-스위칭이란 무엇입니까?

Q 스위치 레이저 또는 초단 펄스 레이저라고도 알려진 문신 제거 레이저는 매우 뜨겁고 매우 좁은 주파수에서 작동하며 매우 빠릅니다. PicoLaser라고 불리는 영상 속 문신 제거 레이저는 피코초, 즉 1조분의 1초 단위로 작동합니다. 이 속도와 열은 잉크 입자를 분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Q 스위치 레이저는 레이저 문신을 제거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문신 잉크 입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기 때문에 아주 짧은 시간 동안 가열하고 분출하려면 가열이 필요합니다.

이에 비해 피부 세포는 훨씬 더 크기 때문에 더 오랜 시간 동안 약화되기 위해서는 가열이 필요합니다. Q 스위치 레이저 펄스는 매우 짧기 때문에 밑에 있는 피부 조직을 가열하지 않고도 문신 잉크를 가열하여 깨뜨릴 수 있습니다. Q 스위치 레이저 펄스의 짧은 속도는 시술자가 주변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문신 잉크 입자를 선택적으로 손상시키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문신은 가능한 모든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우리 주변의 다른 모든 물체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문신 색상도 다양한 수준에서 다양한 파장의 빛을 흡수하고 반사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문신은 녹색 빛을 흡수하고 빨간색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레이저 문신 제거의 목적은 문신 잉크가 레이저 빛을 흡수하게 하는 것이므로 사용하는 파장을 문신이 흡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신을 제거하는 것은 즉각적인 치료법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몇 달에 걸쳐 인내심을 갖고 노력해야 합니다. 문신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대부분의 문신을 5~10회 치료해야 하며 치료 간격은 최소 6주 이상이어야 합니다. 환자들은 문신을 제거하는 데 왜 그렇게 많은 치료가 필요한지, 왜 치료 사이에 기다려야 하는지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사로서 환자에게 유익한 상담을 제공하려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이저 문신을 제거하려면 여러 번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한 번의 세션으로 모든 문신 잉크가 부서질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문신을 적용할 때 잉크는 다양한 깊이의 진피에 주입됩니다. 진피의 가장 얕은 잉크 층은 레이저 광이 피부에 적용될 때 에너지를 흡수하고 부서지지만 더 깊은 층은 영향을 받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더 깊은 층은 신체가 혈액의 최상층을 씻어낸 후에만 볼 수 있습니다. 문신 제거를 위한 연속적인 치료는 결국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잉크 층을 점점 더 깊게 만듭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