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ration Sports는 스포츠 매니지먼트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우리는 스포츠 팬에게 처음부터 프로 스포츠 팀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오늘날의 스포츠 산업에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는 조직입니다. 팬들은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자신의 팀에 드래프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팬이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팀을 관리할 수 있는 진정한 대화형 축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페더레이션 스포츠(Federation Sports)는 완전히 새로운 MMA 리그를 선보입니다. 소유자도 없고 제한도 없습니다! 우리는 암호화폐 공간을 사용하여 전투기에게 전투 대가로 상당한 금액을 즉시 지불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페더레이션스포츠는 회원들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는 프랜차이즈 페이지, 선수 페이지, 회원 페이지로 구성되는 Ajax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회원 NFT 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팬에게는 고유한 액세스 코드가 제공됩니다. 이 액세스 코드는 플랫폼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회원이 플랫폼에 로그인하면 팀의 프랜차이즈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프랜차이즈 페이지

회원은 프랜차이즈 페이지에서 직접 팀 직원, 운동선수 및 동료 팀원을 모니터링, 관리 및 통신할 수 있습니다. 팀의 비즈니스 측면, 프로젝트 개발 및 진행 상황, 다음과 같은 팀의 프랜차이즈 수준 상태에 대한 팀 분석이 표시됩니다.

Team Money Pot – 회원은 팀에 축적된 법정화폐 및 암호화폐의 총량을 볼 수 있습니다. 티켓 판매, 상품 판매, PPV 판매, 할인 판매, 판매된 회원 NFT 카드 수, 기부 총액, 후원 총액의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팀이 특정 프랜차이즈 수준에 도달하면 프로젝트 개발에 대한 액세스가 잠금 해제됩니다. 플랫폼의 이 영역 내에서 구성원은 팀을 위해 시작할 프로젝트에 대해 집단적으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을 위해 토지 구입
경기장 또는 경기장 디자인에 투표하세요
건설중인 시설의 상태를 모니터링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보고, 완료된 프로젝트를 보고,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나열하세요.
회원은 자신의 팀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선수 페이지

이 페이지에는 소속 팀과 계약한 모든 선수가 표시됩니다. 회원들은 선수들을 집단적으로 또는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각 선수의 페이지에는 다음이 표시됩니다.

운동선수의 이미지
이름, 체급 또는 직위, 신체적 특성
고향(시 및 주)
짧은 약력
선수 속성(예: 그라운드 & 파운드, 스트라이커, 서브미션 전문가, 주력 선수 등) – 전체 평가 비율 포함
팀과 함께한 시즌 수
운동선수의 활동 여부 표시
진행률 표시줄 아이콘 – 온라인 선수 진행률 뷰어를 통해 회원은 실시간 게임이나 경기에서 각 선수의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기에서 해당 선수의 타격, 킥, 테이크다운을 보여주는 업데이트가 회원의 프로필로 전송됩니다.
통계 아이콘 – 다양한 범주의 선수 통계를 보여주는 차트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MMA 선수의 경우 킥, 스트라이크, 펀치, 그라운드 그래플링, 테이크다운, 테이크다운 방어, 서브미션, 서브미션 방어, 근력, 컨디셔닝, TKO 등에 대한 통계를 표시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