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남부의 실크나 벵골의 면화는 사리 온라인 쇼핑을 확대하고 실제로 큰 도움이 됩니다. 직물부터 장식, 색상 및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에서 더 새롭고 더 나은 사리 옵션을 찾는 것은 끝이 없습니다. 자신을 위한 사리를 구매하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구매하든, 맞춤 제작을 선택하면 동일한 의상을 다양한 방식으로 입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도의 여러 지역, 공장, 장인이 각기 다르게 제작한 다양한 종류의 9야드 드레이프를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 덕분에 수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원 맛집.

원래 인도 사리의 많은 현대 버전으로 진화했지만 9야드 길이의 드레이프에는 여러 겹의 역사가 붙어 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와 같은 인근 국가에서도 사람들이 비슷한 천 휘장을 착용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결국 쓰리피스 의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칸추키(블라우스), 네비라고 불리는 하의, 숄 같은 옷인 우타리야로 구성되어 의상을 완성했다.

사실, 도티는 사리의 전신이었으며 14세기경까지 남성과 여성 모두가 입었습니다. 사리 가운과 같은 사리에 대한 여러 가지 세계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인도 사리는 여전히 여성의 선택으로 우세합니다. 파티 사리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올해에는 스타일, 디자인, 트렌드가 새롭게 돋보입니다. 예를 들어, 스팽글, 비즈, 리샴으로 수놓은 네트 사리(net sarees)가 인기 트렌드입니다. 벨벳은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소재로, 스톤 장식과 스와로브스키가 어우러져 매우 매력적인 룩앤필을 선사합니다. 또한 이번에는 실크 레이스 사리의 꽃무늬 모티브도 수요가 많습니다. 올해 컬러 트렌드를 따라잡으면서 모든 색상의 녹색이 승자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블라우스는 홀터넥, V넥, 넓은 넥, 쿼터 슬리브, 민소매, 코르셋 등과 같은 멋진 옵션을 염두에 두고 맞춤 제작 및 착용이 가능합니다. 브로케이드, 자리와 같은 패브릭 옵션이 당신의 룩을 완전히 돋보이게 합니다. 피쉬테일 스타일, 하프 앤 하프 사리는 이번 시즌 파티 사리로 필수품입니다.

마니쉬 말호트라(Manish Malhotra), 모니샤 자이싱(Monisha Jaisingh)과 같은 저명한 디자이너들과 사리를 의상으로 함께 활용한 다른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이 런웨이에 큰 폭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예를 들어 Monisha Jaisingh은 네온 컬러를 선택하고 네크라인에 크리스탈 장식을 선택하여 현대성과 기발함을 수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아바타의 사리를 선보였습니다. 이 동네의 새로운 화두인 사리 가운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유동성과 펑크가 혼합된 것입니다. 새로운 실루엣은 6야드 스테이플의 클래식한 구조와 지퍼가 달린 가운의 실용성을 결합합니다. 그 결과 산지트 댄스 플로어에 부딪혀도 포기하지 않고 풀리지 않는 가벼운 사리가 탄생했습니다. 디자이너 사리의 기발하고 세련된 혁신 중에는 Masaba Gupta의 창작물이 있습니다. 또한 현대적인 신부복에 대한 대담한 접근 방식을 따르는 그녀는 사리 블라우스를 해체적인 턱시도 재킷으로 대체했습니다.

볼리우드 가운과 같은 새로운 버전의 사리는 Deepika Padukone 및 Sonam Kapoor와 같은 유명인이 자랑합니다. 반면, 많은 국제 스타들은 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