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방법은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며 광활한 도시이며, 여유로운 호주 생활의 전형은 도시 전역에 걸쳐 있는 수많은 해변으로 묘사됩니다. 이 도시는 손님들에게 스포츠, 최첨단 거리 문화, 최고의 패션, 다양한 국가의 통합, 세계적 수준의 요리를 제공하여 살기 좋고 방문하기 좋은 세계 10대 도시 중 하나입니다. 관광 트레일에는 본다이 해변, 시드니 항구,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 등의 아이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미술관, 분주한 레스토랑 및 바도 포함되어 있어 시드니는 누구에게나 제공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노련한 여행자를 위한 숨겨진 보석이 많이 있습니다. 이 도시는 예술과 비즈니스 부문 모두에서 번성하는 허브이며 확실히 런던과 뉴욕과 동등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도시 전역에서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동학사펜션.

3월 한 달 동안 센테니얼 파크(Centennial Park)에서는 레스토랑에서 호주 최고의 지역 와인 한 잔 이상과 함께 최고의 요리를 제공하는 시드니의 미식의 향연을 맛볼 수 있습니다. 셰프 테이블에서 유명한 요리 대가들이 기꺼이 요리 팁을 공유하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이 축제에서는 다양한 라이브 음악이 제공되며 사람들은 마스터 클래스에 참석하고 와인과 맥주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호주 디자이너들에게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유럽의 수도인 파리, 런던, 밀라노와 같은 패션 리더들을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해외 게스트와 선도적인 호주 디자이너들이 5일에 걸쳐 개최되는 2013 RAFW를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 안팎의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독특한 컬렉션을 전시할 것입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축제이므로 실망하지 않으려면 사전에 시드니 호텔을 예약해야 합니다. 영화제가 코앞에 다가와 최고의 신작 영화를 선보이는 일종의 이벤트 중 하나이며, 이 페스티벌에서는 Dendy 상과 영화 제작 우수성에 대한 상도 개최됩니다. 시드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이벤트인 City2Surf는 7만 5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참가자들은 하이드 파크에서 본다이 비치까지 9마일 경로를 통과하게 됩니다.

올해 후반에 시드니에서는 시드니 요리, 팝업 레스토랑, 세계적 수준의 셰프와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 야시장 방문, 푸른 잔디가 깔린 다리에서의 아침 식사 등이 포함된 국제 음식 축제를 다시 한번 개최할 예정입니다. , 이곳을 멋진 피크닉 장소로 만들어줍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