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친화적이고 효율적인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이 문서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때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문제를 이해하고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자인구독.

그렇다면 웹상의 애플리케이션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장치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 또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웹 앱은 인터넷에서 온라인으로 호스팅되고 모든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앱입니다. 웹 앱은 운영 체제로 제한되지 않으며 장치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인터넷 연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는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공동 작업 도구(예: Google Drive 또는 Slack)와 덜 효과적인(그러나 자주 즐기는) 게임(예: Candy Crush 및 Words With Friends)의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웹 기반 앱은 모바일 장치에서도 자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계획할 때 자주 직면하게 되는 두 가지 일반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실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 중 구현 단계에서 직면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다른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계획 중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문제

1.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귀하의 목표와 기대치를 결정하면 만들거나 만들거나 만들 것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속도 및 성능과 같이 앞으로 해결하게 될 다른 문제는 계획 단계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려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비전에서 시작됩니다. 이는 이후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기업 협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요구 사항은 피트니스 앱이나 게임에 대한 요구 사항과 다릅니다.

모든 개발 프로세스에는 몇 가지 필수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제품의 대상 사용자는 누구입니까?
그들에게 어떤 지식을 전하고 싶나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