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부피가 큰 냉장고가 지루합니까? 아니면 부엌에 페인트를 칠하고 바닥을 다시 타일로 닦았지만 냉장고는 세월이 지나도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어서 그 모습이 지루합니까? 두 가지 진술 중 하나에 해당된다면 이제 냉장고를 새롭게 바꿔야 할 때입니다 폐업철거.

집안의 정리함과 마찬가지로 냉장고는 필수 장치이며 단순히 물건을 차갑게 보관하는 공간 이상의 역할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소박한 기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멋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냉장고는 우리 대부분이 긴밀한 관계를 공유하는 가전제품입니다. 한밤중에 배가 고프면 의지하는 사람이고, 아마도 아침에 커피나 아침 식사를 준비해야 할 때 가장 먼저 사용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냉장고는 친구 같아서 ​​친구처럼 보이면 참 좋지 않을까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냉장고를 약간 의인화하는 것뿐입니다. 큰 눈, 웃는 입술, 큰 콧수염과 같은 인간의 특성으로 냉장고를 칠하고 생명이 없는 기계가 살아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이 간단한 DIY는 실용적인 공간에 약간의 기발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집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다면 냉장고 외부를 사진 갤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언제나 인상적인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냉장고에 있는 사진 액자 몇 개를 고치고 며칠에 한 번씩 내부 사진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자석 고정 장치나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사진을 냉장고에 바로 붙일 수도 있습니다. 주제별 사진 콜라주를 만들어 냉장고 문에 있는 큰 프레임에 걸어 두는 것도 멋질 수 있습니다.
냉장고를 새로운 모습으로 바꾸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가장 기능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냉장고 문과 벽을 활용하여 작은 잡동사니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작은 물건들은 항상 정리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잘못 배치되면 영원히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석 정리함은 냉장고에 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냉장고를 새롭게 단장할 수 있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냉장고 벽을 예술 작품을 위한 캔버스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를 블랙보드 페인트로 칠한 다음 분필로 냉장고 전체를 낙서해 보세요. 집에 아이가 있는 경우 특히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캔버스 시트로 냉장고를 덮고 그 위에 그림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냉장고를 사용하기 즐거운 예술 작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