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카트라(Katra) 시에 신자들이 옵니다. Lakhs와 lakhs의 신자들이 도시를 방문하여 VaishnoDevi 여신의 신성한 신전에 갈 수 있도록 며칠 동안 그곳에 거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카트라 시에 머무르는 동안 도시 내에서도 식사를 합니다. 카트라 시에는 수백 개의 좋은 레스토랑이 있지만, 그 중 그 모두를 능가하는 카트라 최고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 그 레스토랑은 더 화이트 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름은 ‘Moksh’인데, 이보다 더 좋은 음식을 찾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협재카페.

‘Moksh’는 100% 순수 채식 레스토랑으로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북인도 요리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요리의 훌륭한 채식 음식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미각을 갈망하는 음식이 무엇이든 ‘Moksh’는 그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이 요리는 향기로운 허브와 향신료를 포함한 가장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음식에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Moksh’를 카트라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만드는 것은 음식만이 아닙니다 .

이 레스토랑의 셰프는 카트라 최고 중 한 명일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중 한 명입니다. 그들은 수년간의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이것이 바로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맛본 최고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직원들은 또한 환대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귀하가 제 시간에 주문을 받고 최대한 편안하고 집처럼 느껴지도록 보장합니다. 저희 직원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차분하게 해주는 환대가 있기 때문에 저희 숙소를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귀하를 애지중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에이스인 것은 화이트 호텔 의 레스토랑만이 아닙니다 . 같은 최고 요리사가 준비한 최고의 스낵과 다양한 차와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도 있습니다. 이 스낵은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점을 충족시켜 줍니다. 카페는 하루 종일, 심지어 밤까지 열려 있기 때문에 한밤중에 배가 고프면 이곳에 와서 손에 쥘 수 있는 최고의 맛의 음식으로 그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 그것도 매일 밤.

따라서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하루 또는 며칠 동안 Katra에 계시다면 The White Hotels에 오셔서 Katra 최고의 레스토랑 에서 훌륭한 음식을 즐겨보세요 . 음식의 경험과 맛은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이 음식을 먹은 지 몇 달이 지나도 그 음식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것이 그것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러니 많이 생각하지 마시고 The White Hotels에 오셔서 자신과 가족에게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보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