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터치스크린 기술은 21세기의 가장 중요한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는 우리가 스마트폰, 컴퓨터, 심지어 ATM 기계와 같은 가장 중요한 기술 장치와 상호 작용하고 사용하는 방식을 실제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그것이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엄청난 비율로 변화시켰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복합기렌탈.

불과 30년 전을 되돌아보면 터치스크린 기술이 그렇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까? 대중의 일상생활에 전혀 참여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믿기 힘들겠지만 극히 소수의 사람들만이 휴대전화를 소유하고 있었는데 이것이 과연 사실이었을까? 크기가 크기 때문에 정확히 모바일 장치입니다!

또한 컴퓨터는 이제 막 비즈니스에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고 노트북, 노트북, 태블릿의 흔적도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휴대폰과 컴퓨터 산업이 많이 발전하면서 기술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제품은 더욱 널리 보급되기 시작하여 부유하고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만을 위한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터치스크린 기술이 우리 일상 생활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본 것은 불과 지난 10년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터치스크린 휴대폰은 이제 많은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개인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게다가 Wi-Fi와 3G의 등장으로 출퇴근, 해외 여행, 심부름 등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러한 장치는 이제 우리의 터치에 더 잘 반응합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더 쉽게 참여하고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 터치 스크린 모니터나 터치 패널 디스플레이가 있는 태블릿, 넷북, Kindle과 같은 장치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대중이 널리 사용하게 된 최신 기기이며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일상 용품입니다. 터치스크린은 게임 세계에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 하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변화시킨 개인용 터치스크린 장치만이 아닙니다. 이제 우리는 기차역, 은행, 슈퍼마켓과 같은 장소에서 터치 스크린 모니터와 터치 패널 디스플레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대기열을 피하고, 보다 독립적이 되고,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을 보다 효율적이고 방해 없이 수행하기 위한 방법으로 매일 이러한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것? 또한 터치스크린이 아이들을 대화식으로 가르치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