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치료에 대한 더 큰 준수, 더 나은 임상 치료 및 건강 관리 품질 결과는 긍정적인 환자 치료 경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치과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건강 관리에 적용됩니다. 환자는 가장 필요할 때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환자 예약 프로세스는 환자 경험과 전반적인 만족도에 기여하므로 중요성이 커집니다. 환자들은 즉시 예약을 받고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을 때만 치과 진료를 계속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반응과 수익 감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울산동구치과.

환자 일정 관리는 진료의 전반적인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번거롭지 않은 환자 예약 프로세스는 평판을 높이고 추천을 통해 더 많은 환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술 도구를 사용하면 환자의 예약 과정을 쉽고 원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예약: 환자에게 온라인으로 치과 예약을 예약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해야 합니다. 상담에 가장 편리한 시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예약은 환자 포털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환자가 온라인 예약 시설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진료 직원은 온라인 예약이 전화나 직접 예약 등 오프라인 예약과 동기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디지털 접수 양식: 온라인 예약에는 환자 건강 기록, 알레르기, 약물, 보험, 결제 방법 등과 같은 세부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사전 체크인 시설이 수반될 수 있습니다. 환자가 입력할 디지털 접수 양식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은 종합 진료 시스템에서 필수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무실 방문 시 대기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 것입니다.

● 약속 알림: 환자는 때때로 예정된 약속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사전 예약된 자동 알림 시스템을 사용하여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환자에게 예약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일정에 따라 상담을 위해 환자의 출석을 보장하여 노쇼를 방지합니다. 이러한 불참은 환자의 건강 상태 악화와 조직 업무 흐름의 혼란을 포함하여 치과 진료에 여러 가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동 알림 시스템은 직원이 문자나 전화를 통해 수동으로 환자에게 알리는데 소요되는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 자동 회수: 정기적인 예약이 필요한 모든 환자는 일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반복적이거나 정기적인 진료가 필요한 환자에게는 자동 회수 시스템이 적합합니다. 이는 또한 일부 면제 및 제안과 함께 환자에게 연락하여 다양한 검사를 완료함으로써 의료 중심의 국가 준수 사항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자동화된 이메일과 텍스트를 환자에게 전송하여 수행됩니다.

진료실에서는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노쇼 수수료가 있는 경우 등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는 일정 정책을 개발해야 합니다. 이 정책은 사전에 환자에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치과 진료소의 직원은 사용된 기술을 사용하고 관리하기 위해 고급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직원들은 시행되는 정책에 대해 환자들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숙지해야 한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환자의 44%가 온라인 예약과 종이 없는 온보딩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치과 진료가 환자 경험을 향상시킬 기술 혁신을 추구하도록 장려했습니다. CareStack의 CS Enterprise는 중앙 집중화, 자동화 및 분석을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치과 기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그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규모에 내재된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앙 집중화 기능을 갖춘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기반 업무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병원에서 이를 사용하면 결석률이 낮아지고, 환자를 볼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며, 환자 순응도가 향상되고, 무엇보다도 수익이 높아집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