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인 미국인은 모바일 기기에 하루에 약 5시간을 보내며, 기업의 경우 추세를 따라잡고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앱을 개발해야 합니다. 하루에 5시간을 보내는 사용자의 50%는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메시징 및 소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모바일 시장의 성장은 엔터테인먼트의 큰 원천이 된 커뮤니케이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폰테크.
비즈니스 세계에서 C-Suite 임원,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은 모바일의 힘을 이해하지만, 여전히 모바일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업데이트 릴리스 일정을 잡는 것은 더더욱 어렵습니다. 업데이트는 앱의 기능과 수명에 중요한데, 대부분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결함을 지적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회사가 사용자가 권장한 버그 수정 제안에 응답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사용자는 경쟁사 앱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앱 개발 과정에서 모바일 앱 개발자는 보통 하루에 여러 업데이트를 배포할 정도로 빠르게 반복합니다. 기업이 앱 생산을 늘리려고 노력함에 따라,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는 것은 전체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살펴봐야 할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모바일 앱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효율적인 피드백 주기와 통제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Fuse의 CIO인 Anders Lassen은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전환하는 것이 복잡할 수 있기 때문에 제한된 기능 세트로 고품질 앱을 만드는 것이 좋다고 권장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조직은 앱을 더 빨리 출시하기 위해 필요한 개선 사항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개발 라이프사이클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폭포수 개발 주기를 사용하는 개발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에 많은 시간을 소모합니다. 전통적인 앱 개발 접근 방식의 독특한 순서는 오늘날에는 통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현대 프로젝트 관리 환경에서 생산성을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워크플로에서 개발자는 처음으로 돌아가지 않고는 이전 단계로 갈 수 없습니다. 폭포수 접근 방식은 개발자와 관리자에게 좋은 모델이 아니었습니다. 폭포수 모델은 엄격한 구조로 인해 관리자가 참여 시작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어 개선을 실행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로 인해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긴 프로세스가 발생하여 의사 소통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반응성과 상호작용
모바일 앱이 명령 입력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뷰 간에 어떻게 전환하는지, 사용자 인터페이스 모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앱의 반응성과 상호 작용을 나타냅니다. 명령이 추가 계층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일부 크로스 플랫폼 인터페이스에서 지연이 발생합니다. 일부 도구는 라이브러리와 추가 프로그래밍 없이 멀티터치 기능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디자이너 및 전략, 그리고 The Interaction Design Foundation의 UX 연구원인 유페미아 웡은 디자이너가 앱 화면과 인간의 인지 간의 상호 작용을 기록하여 사용자가 앱을 이해하고 탐색하고 가치 있는 상호 작용을 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권장합니다. 그는 또한 사용자가 새로운 툴셋이나 표현을 배울 필요 없이 앱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면 사고 과정이 줄어들어 혼란이 사라진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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