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집 장식에 대해 언급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값비싼 공예품, 그림, 꽃병 및 기타 장식품입니다. 그러면 실내 장식품, 카펫, 커튼 등이 떠오를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놓치는 것은 디자인 측면뿐만 아니라 기능성과 활용 측면에서도 홈 데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생활 공간을 디자인할 때 가장 먼저 중요한 것은 가구의 종류이고, 두 번째는 집 장식의 테마를 정하기 위해 어떻게 배치할 것인지, 그리고 어떤 가구와 잘 어울릴 것인지입니다.

여러 가구 상점을 뒤지고 끝없는 여행을 하며 가구 디자인을 결정한 다음 어울리는 실내 장식을 찾아야 했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기술의 발달로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가구를 쇼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생활 공간에 앉아 어디에 무엇을 갖고 싶은지 시각화하고 이에 따라 온라인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것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목재의 종류는 월넛, 티크, 로즈우드 등 다양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실내 장식품입니다. 실크, 벨벳, 코듀로이 등 다양한 직물을 선택하여 가능한 모든 색상, 패턴에 핀턱, 리본, 파이핑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집 장식은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과 선택을 반영하므로, 무엇을 선택하는지에 대해 매우 특별해야 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단색과 모노톤을 사용하여 다양한 색상의 인공물을 실험해 볼 수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좀 더 디자이너적으로 유지하고 꽃 패턴과 기하학적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미묘한 톤부터 큰 모티프 및 밝은 색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면 집 장식을 위해 선택한 것이 가구의 실내 장식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실험할 수 있는 창이 조금 줄어듭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모두 온라인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사실,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가구를 고르고 선택하는 편리함을 이용하고 새 단장을 하려는 아이디어로 여러분을 유혹했다고 확신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