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업이 조직 내 폐기물 관리 관행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세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적 측면: 폐기물 관리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여 정기적으로 사업장을 방문하여 쓰레기를 제거하는 데는 비용이 듭니다. 나가는 금액을 더 많이 줄일수록 회사에 드는 비용이 낮아집니다.

환경: 대부분의 쓰레기, 특히 플라스틱은 완전히 분해되는 데 수십 년에서 수천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쓰레기 더미를 수용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유용한 토지의 양이 엄청나고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또한 이 물질 중 일부가 폐기물을 매립지로 운반하는 트럭의 배출물은 말할 것도 없고 덤프 시설 주변의 땅, 물 및 공기에 독성을 생성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형폐기물.

형평성: 폐기물 관리에 대한 입장을 취하고 주도하는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훌륭한 기업 시민으로 만듭니다. 이는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당신이 세상에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당신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책임감 있는 기업을 존중하며 귀하의 제품/서비스를 찾고 충성도 높은 고객이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요점: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올바른 폐기물 관리 관행을 실천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시작하나요?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준 설정: 현재 소비량을 검토하고 다른 회사에서 주문한 제품/포장과 직원이 휴게실, 주방, 카페테리아, 욕실 및 작업장에서 생성하는 폐기물 모두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측정합니다. 현재 어디에 서 있는지 알지 못하면 진행 상황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 캠페인 만들기: 직원들에게 회사로서 하려는 일을 설명하고 낭비를 줄이기 위해 각자의 역할을 다하도록 독려하세요. 스티로폼 커피 컵, 종이 접시, 플라스틱 식기류를 세척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 머그, 도자기 접시, 금속 식기류로 교체하세요. 들어오는 폐기물의 양을 줄이는 방법과 내부적으로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해 팀에서 아이디어를 요청하세요. 직원들을 참여시키고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구현하여 훌륭한 기업 시민이 되십시오.

– 퇴비 제공: 유기 물질은 매립지에서 분해되기 가장 쉽지만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폐기물 중 가장 무거운 물질이기도 합니다. 특히 회사 내에 카페테리아나 기타 직원 식사 시설이 있는 경우 폐기물 흐름에서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하는 대체 방법을 찾으면 폐기물을 유용한 제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퇴비화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역 푸드 뱅크와 협력하여 여전히 좋은 구식 품목을 제공하는 것도 또 다른 일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퇴비로 만들거나 푸드뱅크에 기부할 수 없는 물질도 지역 돼지 농장의 훌륭한 식량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생산하는 회수 가능한 물질에 대해 가장 적절한 수집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폐기물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세요. 그가 민간 사업자인지 지역 의회 소속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귀하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 수거 방식이 무엇인지 문의하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