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피부에 좋은 계절이 아닙니다. 거친 날씨와 건조한 공기는 피부에서 소중한 수분을 멀리 끌어당깁니다.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스킨케어 루틴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장에는 피부를 촉촉하고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고 약속하는 겨울용 스킨케어 필수품이 넘쳐나지만,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귀하의 피부 타입에 좋은지, 그리고 왜 추운 겨울에 피부가 더 팽팽해지고, 건조해지고, 벗겨지는 느낌이 드는지 알고 계십니까 천호역 피부과?

그리고 직접적으로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갈라짐과 상처가 생기고, 찬바람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 그리고 머리카락도 건조하고 정전기가 생기기 때문에 중요한 위원회 회의에 대해 전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문제가 끝없이 들릴 수도 있지만 해결책은 쉽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Dr. SB Chaudahri Shubham Skin Clinic은 이번 시즌 피부와 모발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수산화 시키다

건조한 날씨에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자신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콜라, 차, 커피와 같은 뜨거운 음료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겨울 내내 시원하고 상쾌한 물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줄어들었습니다.

억지로 찬 물을 마시기보다는 따뜻한 물(일반 물 또는 우려낸 물), 홈메이드 스무디, 녹차, 계피차, 핫초콜릿과 같은 건강에 좋고 따뜻한 음료를 마시세요. 또한 알코올은 이뇨제이므로(즉, 소변을 더 자주 보게 함) 탈수를 유발하므로 알코올 섭취를 줄이세요.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닝 조(joe) 두 잔을 마시기보다는 레몬을 살짝 곁들인 따뜻한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어떨까요? 그것은 당신에게 수분을 공급하고 탈수 음료로부터 눈을 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샴푸 컨디셔너 세럼

귀하의 모발 유형에 적합한 샴푸-컨디셔너-세럼 콤보를 모발 관리 루틴에 포함시키세요. 날씨 때문에 머리카락이 건조해지는 경향이 있다면 평소에는 머리를 감지 마세요. 머리를 감은 후에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 머리를 감으세요.

헤어 컨디셔너는 필수입니다. 머리를 감을 때마다 적합한 컨디셔너를 두피를 피하고 머리카락 가닥에만 집중하여 바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에 윤기가 나고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