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하려는 경우 인터넷에서 독창적이면서도 저렴한 미술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장소(또는 적어도 먼저 찾아볼 수 있는 곳)는 온라인 아트 갤러리 디렉토리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많은 온라인 갤러리 디렉토리 다른 온라인 갤러리 및 미술 자료에 대한 링크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제품과 관련하여 귀하가 찾고 있는 제품을 추적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sns 대행사.

원본 그림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많은 신진 예술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온라인 미술 디렉토리 사이트에 등록하고 월정액을 지불하여 작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예술가는 자신의 작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구축해야 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많은 경우에 더 나은 온라인 미술 디렉토리 사이트는 원본 미술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방문자에게 매우 잘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점에서 예술가가 얻는 이점은 명백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그림을 볼 수 있는 시선을 보장받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디렉토리에서 원본 작품을 구매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예술가의 작품과 판매 중인 다양한 원본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트 중 상당수는 진지한 미술품 수집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단순히 사무실용 장식품을 찾는 일반 구매자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는 한 가지는 이러한 온라인 아트 디렉토리 사이트의 유지와 관련하여 “간접” 비용이 상당히 낮다는 것입니다. 또한 상당수의 온라인 아트 갤러리 사이트에서는 표준 월정액 요금 외에 그림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아티스트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는 신흥 예술가들에게 매우 매력적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작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값비싼 오프라인 갤러리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지만 여전히 자신의 작품을 적절하게 홍보하고 원하는 수집가와 일반 펀터에게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는 데 필요한 전문성을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무실 블록을 새롭게 단장하세요.

따라서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호주 예술품을 구매하려는 경우, 신진 예술가들이 제작한 훌륭한 서비스와 저렴한 공예품을 제공하는 갤러리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