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사용합니다. 시간, 움직임, 감정, 소리는 그러한 현상이며, 다른 정적인 시각 예술보다 추상적이고 초현실주의 회화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프란츠 클라인(Franz Kline)은 원본 자료용 광학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작업하는 Willem de Kooning의 제안에서 브러시 스트로크가 “그 자체로 개체로 확장”되는 흑백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 현재 메트로폴리탄 현대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그림인 In Chief에서 그는 충동적이고 몸짓적인 움직임의 환상을 만들어내는 광범위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기관차 윤곽의 중심 덩어리와 역동적인 호를 체계적으로 추상화했습니다  sns 대행사.

클라인(Kline)이나 잭슨 폴록(Jackson Pollock)과 같은 현대 벽 예술은 예술적 창작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제임스 엘킨스(James Elkins)는 자신의 저서 What Painting Is에서 “화가는 브러시가 오일 혼합물을 칠할 때 잡아당기는 힘과 팔레트에 있는 유색 슬러리의 모습을 통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안다”라고 썼습니다.

현대 회화는 186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현대 미술의 초기 지적 영향은 추상화와 궁극적으로 “순수한” 예술에 대한 여러 세대의 실험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살아남았습니다. 지그문트 프로이트(Sigmund Freud) 작품의 주요 관심사인 원시주의(Primitivism)는 그러한 초기 영향 중 하나입니다. 그의 사무실에는 추상적이고 원시적인 요소를 가미한 아프리카 벽 예술이 방을 가득 채웠습니다.

현대 심리학의 아버지는 마음의 삶을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행동의 기본 원리를 찾기 위해 다윈의 선례를 따랐습니다. 클로드 레비스트라우스(Claud Levi-Strauss)와 같은 인류학자들의 연구와 함께 프로이트 심리학은 원시를 기초과학의 진정한 주제로 확립했습니다.

이 근본적인 과학은 언젠가 프로이트가 자기 분석에 의존했던 것처럼(두 르네상스 화가의 이름을 혼동하면서) 과학자들 자신이 경향이 있는 편견의 세세한 부분을 설명할 정도로 상세한 인지에 대한 진화론을 낳을 것입니다. 현재 “프로이트적 실수”로 알려진 개념을 개발했습니다.

인간 행동 이론을 개발하기 위해 프로이트는 상상적 경험의 추상적이고 지배적인 형태를 찾아 고대 신화와 부족 원형을 분석했습니다. 프로이트는 또한 『문명과 그 불만』에서 원시 조상의 삶과 다른 삶은 어떤 면에서는 생물학적으로 부자연스럽고 현대성은 대부분 뿌리 깊은 인간 본능에 맞서는 심리적 투쟁으로 정의된다고 주장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