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양식. 이는 경마를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모든 경주의 65%는 마지막 타임아웃에서 처음 6번 안에 완주한 말이 승리합니다. 마지막 3번의 타임아웃에서 완주한 말이
승리할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최근 좋은 승리를 거둔 말이 다시 승리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나는 폼을 평가할 때만 현재 시즌의 이전 2~3개 폼 수치에 집중하겠습니다 바카라사이트.

2. 피트니스. 또 다른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말의 체력입니다. 이전 외출 후 28일 이내에 달리는 말은 전체 경주의 약 66%를 차지합니다. 이전 외출 후 8~14일 이내에 달리는 말은 다시 우승할 확률이 가장 높으며, 그 다음은
이전 외출 후 15~21일 동안 달리는 말이 그 뒤를 따릅니다.

3. 거리. 현재 달리고 있는 거리에서 이전에 승리한 적이 있는 말은 전체 경주의 약 35%를 승리합니다.

4. 코스. 이전에 코스에서 우승한 적이 있는 말은 전체 경주의 약 16%를 차지합니다.

5. 무게. 최고 중량을 지닌 말은 단순히 등급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최저 중량 말의 도전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 경마의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정확한 과학이 아닙니다. 모든 단일 경주의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 진행 상황, 기수, 경주 속도와 같은 기타 요소도 모두 경주 결과를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최근의 좋은 형태, 바람직하게는 코스와 거리에 걸쳐 적합하고 입증된 우승 형태의 말을 선택하는 위의 5가지 요소에 집중한다면 우승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선택을 마친 후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말에 대한 가치 가격을 얻는 것입니다. 나는 경주에서 잘못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가격이 3/1 이하로 말을 지원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아주 가끔씩 말이 뛰어난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면 2/1까지 낮출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