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람들은 즐거움을 누리면서 동시에 좋은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정말로, 엄청난 즐거움을 누리고 돈도 벌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경마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엄청난 인기를 얻은 스포츠 행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용 경마 앱의 발전으로 이 활동의 ​​전반적인 인기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경마 게임을 좋아하고 그에 대한 기술을 연마하고 싶다면 이 기사가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iPhone, iPad 및 다양한 Android 기반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경마 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토커뮤니티.

최고의 경마 게임 앱

iHandicap Races: Infinite Monkey LLC가 개발한 멋진 경마 앱입니다. iPhone 외에도 iPod Touch 및 iPad와 호환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OS는 iOS 4.2입니다. 이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iTunes App Store를 방문하세요. 가격은 단 $0.99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말의 과거 성적 기록 유지, 유연한 핸디캡 계산기, 맞춤형 가중치, 선택 구성, 전체 순위 시스템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Racing UK: 이 안드로이드 휴대폰용 경마 앱은 Racing UK에서 디자인했으며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뉴스, 블로그, 최신 경주 카드, 결과 등 경마 분야의 최신 소식에 대한 전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하여 Android 휴대폰에서 실시간 경마 게임을 직접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Derby Quest 경마 게임: 이 애플리케이션은 iPhone, iPod Touch, iPad 사용자를 위한 것이며 Tapsy LLC에서 개발했습니다.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번식, 먹이주기, 훈련은 물론 경주와 같은 다양한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이며 iTunes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D 게임이라는 사실을 알면 정말 기뻐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iPhone 3GS 또는 4G iPod Touch와 같은 일부 구형 장치에서는 앱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 경마 3D: 안드로이드 휴대폰이 있고 3D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반드시 선택하실 것입니다. 이 게임은 Natenai Ariyatrakool이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의 두드러진 특징 중 일부는 실시간 3D 그래픽, 쉬운 플레이, 직선 베팅, 잔디 트랙, 슬로우 모션, 경주 기록, 베팅 기록, 탁월한 능력을 갖춘 말 세부 정보 및 말 미리보기입니다.
Race Horses Champions Lite: iPhone, iPad, iPod Touch 사용자를 위한 경마 게임입니다. 번식과 훈련은 이 앱의 주요 요소이며 놀라운 3D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는 완전 무료이며 최소 요구 사항은 iOS 4.2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