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아기를 낳을 때 수많은 결정을 내려야 하며 기저귀를 어떻게 채울 것인지도 예외는 아닙니다. 많은 엄마들이 천 기저귀의 매력을 알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다른 부모들은 기저귀에 대해 전혀 모르거나, 할머니 외에는 천 기저귀를 사용해 본 사람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요, 천 기저귀 가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쉽습니다. 게다가 오늘의 기저귀는 할머니의 기저귀보다 훨씬 쉽습니다 슈퍼대디.

다음은 몇 가지 이점입니다.

아기에게 좋습니다. 대부분의 일회용 기저귀와 달리 유해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회용 기저귀와 달리 고형 폐기물을 생성하지 않으므로 환경에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류 기저귀는 일회용 기저귀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천 기저귀는 현재 근처 모든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므로 구입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천 기저귀 비용을 절약하는 5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저귀를 패드 접기로 접는 데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현금 절약 효과도 엄청납니다. 아기의 성장에 맞춰 크기가 조절되는 기저귀 커버를 구입하세요. 이제 기저귀 바지는 기저귀 핀과 고무 바지가 필요했던 할머니 시절의 기저귀와는 다릅니다.
기저귀를 어떻게 착용하는지 주의하세요. 어떤 아기들은 새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저귀를 앞쪽에서 당기는 반면, 어떤 경우에는 뒤쪽에서 기저귀를 잡아당깁니다. 그래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기저귀 사이즈를 바꿔야 할 때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천 기저귀를 볼 때마다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구입하세요.
일부 가족들은 천기저귀를 사용할 때 세탁 비용을 걱정하기도 합니다. 좋은 소식은 세탁하는 것보다 세탁량이 더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기저귀는 뜨거운 물로 세탁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저귀를 가득 채우지 않은 경우에는 아기 잡동사니와 가정용 리넨과 함께 세탁할 수 있습니다.
기저귀 바지 사용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최고의 천 기저귀 2017을 구매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