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알칼리성 정수 필터 구입 방법

시장에 너무 많은 정수 필터 제품이 있기 때문에 하나의 옵션으로 범위를 좁히는 것이 중요한 결정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큰 투자를 하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할 수는 없습니다 샤워기필터.

다음은 고품질 알칼리 정수 필터를 구입하기 위해 전제 조건으로 유지해야 하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공급자의 평판

물은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므로 값싸고 품질이 낮은 브랜드에 의존하여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품질과 신뢰성으로 잘 알려진 인기 있는 옵션을 선택하여 합리적인 선택을 하십시오. 인기 브랜드란 오랫동안 존재해 온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이를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회사의 배경과 그들이 자체적으로 수질 정화 측면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조사하는 것입니다. 또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반드시 회사에 연락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게 큰 장점이에요.

신뢰할 수 있음

시중에 나와 있는 상당수의 알칼리 이온화 장치는 해당 제품에 비해 손상 및 고장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안전을 확보하려면 회사에 결함률이나 수익률에 대해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가까운 지역 서비스 센터가 있는지 확인하고 회사에서 교체 정책(한두 달 동안의 수리 정책에 추가)을 갖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기능은 장기적으로 매우 필요한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성능

대체로 모든 주요 정수 회사는 pH 9.5 수준의 물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테스트는 이온화를 통해 이 수준을 얻을 때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회사는 추가 미네랄을 삽입합니다. 검사 결과는 긍정적이지만 귀하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가치가 없습니다. 알칼리 이온화 장치의 성능을 반드시 평가하십시오.

고객 지원

최고의 제품, 시스템, 서비스에도 고객 지원이 필요하다는 사실에는 두 가지가 없습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고객 지원 담당자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따라서 정보가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한 회사에서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입니다. 리셀러는 이 기능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