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의 모든 기능은 주로 배터리에 의존합니다. 이로 인해 배터리는 노트북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며, 유지 관리와 올바른 사용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장치의 상태를 관리하려면 노트북을 적절한 방법으로 충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전원 콘센트에 들어갈 수 있으면서도 전기 흐름을 제어하고 후유증 없이 충전할 수 있는 적절한 노트북 충전기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트북 전원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주목할만한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북4.

하드 드라이브 속도가 느려지면 노트북에서 작동하는 데 배터리 전력이 많이 소모됩니다. 작업을 빠르게 완료하려면 더 빠른 하드 드라이브가 있어야 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조각 모음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면 하드 드라이브 속도가 빨라지고 결과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노트북 화면이 너무 밝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화면을 시원한 수준으로 어둡게 하세요. 이는 눈과 전력 저장에 좋습니다.
랩톱에서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iPod 사용, iPod 충전, iTunes 다운로드 및 기타 모든 활동을 줄여야 합니다. 멀티태스킹을 하면 배터리 전원이 많이 소모될 수 있습니다.
모든 외부 장치를 분리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WiFi를 끄십시오.
RAM 용량이 충분하면 랩톱 작업 속도가 빨라지므로 가상 메모리 사용량이 줄어듭니다. 가상 메모리는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하므로 배터리 전력을 많이 소모합니다.
CD와 DVD를 사용하면 전력 소모가 커집니다. 좀 더 부드러운 장치와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한두 달에 한 번씩 알코올에 적신 천으로 노트북의 배터리 금속 접촉부를 청소하면 배터리의 효과적인 전력 전달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반드시 노트북을 사용하세요. 배터리를 보존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배터리를 운동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대기 모드를 사용하면 절전 효과가 있지만 최대 절전 모드를 사용하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노트북이 더 시원한 환경에서 작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