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노트북은 일상적인 작업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대용량 내부 메모리, 우수한 GUI,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갖춘 가장 좋고 저렴한 노트북을 선택하기 위해 많은 시장 조사를 수행하며 최고의 노트북 모델을 선택하기 전에 많은 측면을 고려합니다. 의심할 바 없이, 모든 노트북 브랜드 중에서 Apple의 MacBook이 가장 선호되는 모델이자 가장 비싼 모델이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 측면을 고려할 때 피해서는 안 되는 측면도 있는데, 바로 노트북 화면입니다. 화면은 노트북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수행하는 모든 작업이 화면에 표시되고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손상되면 작업 흐름을 알지 못하면 작업을 수행할 수 없기 때문에 뭄바이에서 MacBook 화면 교체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주의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MacBook의 화면을 구성하는 LCD 부품은 가장 고장이 날 것으로 예상되는 부품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MacBook 노트북의 다른 구성 요소에 대한 지식을 갖는 것처럼 화면에 대한 지식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갤럭시북4.

LCD 화면 – 거의 모든 고급 노트북에는 빛이 셔터를 통과하도록 허용하거나 빛을 차단하여 작동하는 LCD(액정 디스플레이) 화면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LCD 화면은 고화질 이미지와 정확한 화질의 색상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MacBook의 LCD 패널은 5개의 레이어로 구성됩니다.

선명한 화질을 위한 흰색 백라이트
광파를 일직선으로 가져오기 위한 분할 필터
색상에 대한 RGB 필터
액정 셀 및
또 하나의 분할 필터
따라서 화면 유형은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기술에 따라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노트북의 화면이 깨지거나 손상되어 뭄바이에서 MacBook 화면 교체품을 찾고 있는 경우 기술은 상호 교환이 불가능하므로 먼저 노트북이 구성하는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화면의 명암비 –

뭄바이에서 MacBook 화면 교체를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