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yam은 우다이푸르에서 방갈로르까지 48시간의 긴 기차 여행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그에게 떠오르는 적절한 질문은 기차 여행을 위한 고품질 음식의 가용성이었습니다. 그는 식료품 저장실 차량 음식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었고 역 음식도 마찬가지로 고무적이지 않았습니다. 그의 마지막 모험과 함께 건대 술집.

Shyam은 기차가 15분 이상 정차할 주요 역에서 음식 전문점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는 인터넷에 접속하여 몇 가지 옵션을 검색하려고 생각했지만 ” Food in Train” 을 검색했을 때 정말 멋진 음식을 발견했습니다. Train Food Aggregator로 일하는 일부 웹 포털의 옵션에 대해 그는 항상 음식 배달이 집이나 사무실에서만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고 움직이는 기차와 여러 역에서는 불가능하다고 항상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이 웹 포털을 확인하기로 결정했고 매우 감동받았습니다. 마침내 그는 Food in Train을 주문하기 위해 포털 중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 주문 절차는 순조로웠으며 포털에서 PNR 번호를 요청했고 그게 전부였습니다. 그의 전체 기차 여행 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려왔고 그는 낮 시간과 그가 대부분의 장거리 정차를 할 도시에 따라 다양한 음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와우 정말 굉장했습니다 !! Shyam이 외쳤다.

전체 주문 과정은 1분도 채 걸리지 않았고 Shyam은 어떤 기회도 감수할 의향이 없었기 때문에 대금 상환 및 온라인 결제 옵션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는 모바일 지갑으로 결제했고 곧 전체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는 SMS와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주문 후 고객 지원 센터에서 전화를 받습니다.

Shyam은 아마다바드에 처음 도착하기 30분 전에 레스토랑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의 배달원은 코치와 좌석 번호를 확인하고 정시에 도착했습니다. 음식은 숟가락과 소금 등으로 멋지게 포장되었습니다. Shyam은 이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고 뜨겁고 신선하게 준비된 음식을 손에 넣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