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후크는 험상 관리를 위해 가지고 있어야 하는 도구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외출할 때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지갑에 하나쯤 가지고 다닙니다. 후크는 느슨한 머리카락 조각을 모아서 쉽게 다시 공포에 넣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머리카락이 떨어지지 않을 경우 머리카락과 같은 색의 실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제자리에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수모.

밀랍

험상 관리를 위한 최고 품질의 왁스를 구입하세요. 당신의 머리 유형과 머리 색깔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을 찾으세요. 건성 모발, 지성 모발 또는 복합용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분이 귀하의 필요 사항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이는 중요합니다.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며, 너무 많이 생산할 경우 오일이 더 많이 쌓이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데 왁스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손바닥에 소량을 덜어 손바닥 사이로 드레드를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공포 속에서 형태를 갖추는 동시에 제품의 이점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미용실에서 나왔을 때처럼 당신의 공포를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보호

머리카락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이는 귀하가 참여하는 데 필요한 유지 관리의 양을 줄여주기 때문에 험상 관리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러한 보호에는 수영 모자와 모자 착용이 포함됩니다. 모자는 유해한 자외선으로 인해 머리카락과 두피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깨끗한

전반적인 험상 관리의 일환으로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머리를 너무 자주 씻고 싶지는 않습니다. 드라이 샴푸 제품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비누도 있습니다. 그러한 비누의 경우 성분이 모두 천연인지 확인하십시오. 기분 좋은 향을 선택하거나 향이 없는 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 샴푸의 경우, 자신의 모발 타입과 모발 색상에 맞는 샴푸를 선택하세요. 두피에 소량을 뿌리거나 뿌린 후 흔들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두피의 과도한 기름과 먼지가 제거됩니다.

마른

건조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공포물이 젖으면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샤워할 때나 수영할 때 수영모를 착용하세요. 그것이 드레드 주위에 맞고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악천후에 머리를 건조하게 유지하도록 조심하세요. 여기에는 밖에 나갈 때 모자를 쓰거나 우산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험상 관리의 일환으로 머리를 두드려서 말리고 과도한 물기를 제거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두피 부위를 눌러 시간을 들여 물기를 제거하세요. 각각의 드레드를 부드럽게 비틀어 과도한 물을 짜냅니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잘 건조되어 머리카락에 부정적인 요소가 나타날 위험이 없게 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