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자신이 매우 개방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싶어하지만 때로는 예감이나 느낌만으로 주변의 사물을 판단하기에는 너무 성급할 수도 있습니다. 도시에 관해서는 식당 등으로 인해 지나치게 비판적일 수 있지만 Kemah TX가 제공하는 레스토랑에 대해서는 확실히 말할 수 없습니다. 아니요, Kemah TX 땅벌레, 특히 해산물은 텍사스 휴스턴 베이 지역인 Crown Jewels의 보석 중 하나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그렇다면, 여러분은 정말 놀라운 환경에서 그 이하도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Kemah는 휴스턴 베이 지역의 일부이며 텍사스만 연안에 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물에서 바로 나오는 해산물보다 더 신선한 해산물은 없습니다. 그렇죠? 또한 Kemah 주민들은 다양한 문화와 다양한 배경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작은 지리적 영역에서 다양한 음식 준비 및 프레젠테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당신이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엄청나게 좋은 음식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Kemah TX를 여행 중이고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다음 5개 레스토랑에 들러야 합니다.

Rose’s Seafood, Inc. ⏤ 거의 40년 동안 운영되어 온 이곳은 레스토랑이자 수산시장이며 심지어 쇼핑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내용에 대한 훌륭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C’Bon Crawfish Shack ⏤ 새로 등장했지만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C’Bon은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계절별로 운영됩니다. 이는 가능한 경우 잡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다려야 합니다. 진짜 케이준이 만드는 정통 케이준 요리입니다!

Pier 8 Seafood ⏤ 최소한의 장식으로 직접 사서 튀기는 텍사스 해산물입니다. 매우 충성스러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다면 찾지 못할 것입니다.

Opus Ocean Grille ⏤ 클리어 레이크(Clear Lake) 해안가의 인상적인 전망과 함께 해산물을 선보이는 고급 식사입니다. 이 곳은 세심한 준비와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테이블에 많은 것을 가져다줍니다(말장난 의도는 아닙니다).

Aquarium Restaurant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방문객들은 식사를 하는 동안 실제로 모든 종류의 해양 생물이 가득 찬 50,000갤런 수조 앞에 서게 됩니다.

이것이 Kemah TX가 제공하는 유일한 해산물 레스토랑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이것은 표면을 긁지도 않습니다! 꽤 많이 있습니다. 여행자로서 당신은 항상 조사를 하고 싶고, 이전에 식사했던 사람들로부터 가능한 한 많은 의견을 찾고 싶습니다. 가격, 장식, 메뉴의 다양성이 중요한 요소이기는 하지만, 서비스와 수명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리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Kemah에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을 수 있는 다른 방법 중 하나는 현지인들이 가는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거기에 있으며 지속적으로 좋은 식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한두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