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좌골신경통과 디스크 탈출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이를 치료하려면 적절한 약물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올바른 종류의 운동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스스로 치료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수원 맛집.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독립형 풀업 바를 사용하면 좌골 신경통과 추간판 탈출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인내심과 헌신을 갖는 것뿐입니다.

당사의 접이식 프리 스탠딩 풀 바는 단순한 구조와 가벼운 무게로 인해 어디든 휴대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한 도구입니다. 유연성이 있어 사용자의 키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쉽게 휴대할 수 있으므로 침실, 홀, 심지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업바의 높이를 원하는 높이로 조절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그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필요한 핸들바 높이를 얻으려면 허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점프하거나 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좌골 신경통 및 추간판 탈출증으로 인한 다리 통증 및 기타 문제에 대한 특정 운동은 의사가 직접 처방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러한 운동 자세로 인해 환자의 증상이 다리에서 허리로 이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독립형 풀업 바를 사용하면 그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풀업을 시작할 때 일반적으로 풀업을 수행하기 위한 기본 지침을 따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귀하의 잘못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운동의 이름 자체가 모든 것을 설명한다고 생각하므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운동에서는 몸을 위로 끌어당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게 하려고 하면 체중이 저항을 만들어 가슴, 팔, 어깨 및 기타 상체 부위에 압력을 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독립형 풀업 바를 사용하면 그러한 불쾌한 문제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장비는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스스로 조정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기 때문에 귀하는 쉽게 작업할 수 있고 여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운동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얻고 싶다면. 그런 다음 운동하는 동안 저항이 증가하므로 두 그립을 서로 큰 거리에 넓게 유지하십시오. 또한 앞서 언급한 것처럼 독립형 풀업 바의 높이와 너비를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날 Khanhtrinh 생산 무역 서비스는 독립형 풀업 바를 만드는 데 최고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고객들이 사용해 왔고, 놀랍게도 모두가 그 결과를 보고 칭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단순성, 경제성 및 엄청난 안전성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