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보조 각막절삭술(진영으로 LASIK라고 함)은 사실상 가장 유리한 레이저 눈 수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인기 있는 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해당 절차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려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장하면, 군사 작전에는 위험이 따르지 않습니다. 이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종류의 의료와 마찬가지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안구건조증

아마도 라식 수술의 가장 임시적인 것은 안구건조증일 것입니다. 수술 후에는 이러한 증상이 장기간 유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설명할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수술 후 안구건조증이 발생하는 한 가지 이유는 레이저가 눈의 안경, 특히 눈물을 자극하는 신경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능력입니다. 건조증을 치료하려면 매일 안약을 감시해야 하며, 안약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안구증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문제가 발생합니다.

보호용

라식의 또 다른 일반적인 줄무늬는 특히 어두운 곳에서 경주의 질을 완화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라식은 환자에게 20/20의 경주를 제공할 예정이므로 아이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지만, 슬리퍼에 하게도 이 특별한 것은 장거리 경주 좋은 것보다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수술로 인해 발생하는 일반적인 운동 문제는 부등상증, 부등시, 흐릿한 경주, 복시, 빛에 대한 민감성 증가 등이 있습니다 삼성동 정형외과.

완전한 사냥감

이것은 매우 실망스럽습니다만, 그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있지만 일시적, 기간, 심지어 장비 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또한, 눈의 문제에 따라 라식 수술용 안경이나 콘택트 렌즈를 착용해야 한다는 사실도 알아두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개시하는 대로 제공되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더 안전하고 훨씬 더 유리한 눈 수술의 대안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믿거나 말거나 라식 정도는 아닙니다. 대안 중 하나는 각막 교정술, 즉 각막의 모양을 변경하여 헬리콥터를 완성하고 완전히 된 콘택트 렌즈(Ortho-K 렌즈라고 함)를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라식과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장비, 비용, 수술에 거리가 있어 위험이 없습니다.

Ortho-K 렌즈의 특징은 완전히 뒤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작업을 중단하고 경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Ortho-K 렌즈는 밤에 먹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갑자기 렌즈를 제거하면 경주가 즉시 좋아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기본적으로 건축이나 학교에 제외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를 방문하여 각막교정학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레이저 눈 수술의 효과에는 설명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 일을 겪는 사실은 수많은 유명인들이 이 일이 자신의 삶을 가장 좋게 생각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캠핑을 개선하기 위해 위험 요소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각막교정과 마찬가지로 안전하고 팽팽하며 효율적인 대안을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