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크랩 케이크 레시피를 준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조금만 노력하면 준비할 수 있습니다. 게살에 빵가루, 우유, 마요네즈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미국식 요리입니다. 때때로 빨간색, 녹색 고추, 분홍색 무와 같은 다른 재료를 추가하고, 이 시점에서 케이크를 볶거나 굽거나 구운 다음 제공합니다. 크랩 케이크는 전통적으로 체사피크 만 주변 지역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본 특산품인 판코 빵가루를 사용하면 이 케이크가 매우 가볍습니다. 크랩 케이크 6개를 만듭니다(2배 또는 3배로 늘릴 수 있음). 재료와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부맛집.

쉬운 게 케이크 레시피

재료 :

무염 버터 1테이블스푼
다진 작은 양파 1개
다진 셀러리 갈비 1개
껍질과 연골을 위해 선별한 게살 12온스
큰 달걀 노른자 2개를 작은 그릇에 넣고 가볍게 풀어줍니다
판코 빵가루 1/2컵
마요네즈 1/3컵 또는 일반 마요네즈나 저지방 마요네즈 구입(무지방 마요네즈는 사용하지 마세요)
디종 머스타드 2테이블스푼
레몬즙 1테이블스푼
갓 갈은 후추 1/2티스푼
뜨거운 고추 소스 몇 대시
올리브 오일 2~4테이블스푼
소금 맛
오시는 길:

중간 불로 설정한 중간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입니다. 양파와 셀러리를 추가합니다. 부드러워지고 향이 날 때까지 계속 저으면서 약 3분간 요리합니다. 그릇에 옮겨 담아 5분간 식혀주세요.
게살, 달걀 노른자, 빵가루, 마요네즈, 머스터드, 레몬즙, 후추, 매운 고추 소스를 넣고 섞습니다.
혼합물 1/2컵을 떠서 두 손으로 가볍게 패티 모양으로 만듭니다. 패티가 6개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패티를 만드세요. (이 시점까지 레시피를 미리 만들어 두었다가 케이크를 접시에 담아 냉장 보관하면 최대 12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을 넣고 섞은 다음, 프라이팬에 뭉치지 않게 케이크를 최대한 많이 넣으세요. 케이크가 달라붙지 않도록 팬을 흔들어 주세요.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분간 볶은 다음 뒤집어서 반대쪽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분간 더 조리합니다. 배수를 위해 와이어 랙으로 옮깁니다. 케이크를 더 만들어야 한다면 팬에 올리브 오일을 더 넣고 튀기세요. 게와 겨자가 짠맛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서빙하기 전에 소금으로 맛보십시오.
단계별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시면 이 쉬운 크랩 케이크 레시피가 얼마나 좋은지 놀라실 것입니다. 이 쉬운 레시피와 Bon Apetit를 준비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