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뮬러(Karl Mueller)가 처음 몇 백 켤레의 MBT 신발을 판매할 당시 그 자신도 그 신발이 그와 신발 산업에 놀라운 일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신발 구매 및 착용에 대한 전체적인 개념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신발을 발견한 것은 세상을 뒤흔들었습니다 세계사!

아이디어가 어떻게 막혔나요?

Karl Muller는 1952년 Roggwil TG에서 태어난 스위스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한국에서 20년 동안 살았습니다. 맨발로 논밭을 걷다 보니 허리에 문제가 생겼고, 아킬레스건 문제와 무릎 부상도 점차 사라졌다. 그는 곧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놀랐지만, 그것이 맨발로 땅을 걷기 때문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곧 칼은 맨발로 땅을 걷는 것과 같은 느낌을 모방하는 신발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가 1996년 MBT(Masai Barefoot Technology)의 창립이 되었습니다. 그는 세계 최초의 “안티 슈즈”를 제작하는 디자인 기술을 특허했습니다. 칼 뮐러는 한 인터뷰에서 돈을 벌기 위해 MBT 신발을 개발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히려 그는 발 문제와 통증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마사이맨발기술의 비전

비전은 매우 명확합니다. 스트레스로부터 사람들의 발 관절 상태와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발을 만드는 것입니다. 마사이 베어풋 테크놀로지(Masai Barefoot Technology)는 부드럽고 고르지 못한 땅을 걷는 것처럼 보이는 신발을 디자인했습니다. 사람들은 이 신발이 건강 증진에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MBT는 전 세계 3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점점 더 웰빙 슈즈로 불리고 있습니다.

MBT 착용의 이점

발 근육을 활성화하고 조율하며, 신체 정렬을 유지하고, 자세를 개선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소위 비활성 근육을 활성화하고,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아킬레스 건과 족저 근막염 발병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신발은 서 있거나 앉아 있을 때에도 몸과 근육을 활성화시킵니다.

불안정한 신체가 더 강한 신체인가요?

MBT에 따르면 우리 몸은 불안정할 때 더 강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다층 곡선 밑창은 걷거나 달릴 때, 심지어 춤을 출 때에도 불균형을 만듭니다. 그것은 당신 아래의 땅이 더 이상 안정적이지 않지만 매우 불안정하다는 인상을 줍니다. 그래서 우리의 발 근육은 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욱 활발하게 기능하기 시작합니다. 혈액 순환이 증가하고 신경계가 강화되고 개선됩니다. MBT 신발은 자세를 개선하고 엉덩이와 허벅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추가 칼로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