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부모들이 고양이가 제대로 걷지 못한다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양이의 이동성 문제의 주요 원인은 관절 때문입니다. 관절이 약하면 고양이가 제대로 걷지 못하게 됩니다. 관절 문제는 관절염 및 움직이는 동안 고양이에게 통증을 유발하는 기타 치명적인 질병으로 이어집니다.

고양이의 관절 문제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강남고양이호텔?

위에서 말했듯이 고양이의 관절은 움직일 때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고양이에게서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단단함
관절의 붓기
유연성 감소
파행
심각한 관절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미묘한 행동 변화가 나타납니다.

덜 활동적
쓰레기통을 사용하거나 쓰레기통 밖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쓰레기통 안팎으로 통증을 유발하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점프하거나 계단을 오를 수 없음
무엇을 해야 할까요?

고양이에게 주요 또는 경미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수의사와 상담하세요. 관절염의 증상이 일단 발견되면 이 질병을 완전히 치료하고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수의사가 고양이의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관절염의 원인에 따라 수의사가 최선의 치료법을 제안할 것입니다.

원인이 과체중이라면 수의사는 고양이의 체중을 감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로 인해 고양이의 관절염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는 연골을 보충하기 위해 영양 보충제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의 관절통을 줄이는 데 가장 좋은 두 가지 보충제

합동경비대
Seaflex 조인트 기능
합동경비대

조인트 가드(Joint Guard)는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를 위한 파우더 트리트먼트입니다. 고양이의 이동성을 향상시키는 장기적인 치료법입니다. 이 보충제에는 관절 치료에 필수적인 4가지 핵심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망간, 비타민C의 네 가지 성분이 함께 작용하여 고양이의 관절 건강을 개선합니다. 이 치료의 효과는 상당히 주목할 만합니다.

Seaflex 조인트 기능

씨플렉스 조인트펑션(Seaflex Joint Function)은 고양이를 위한 바이오 해양 영양보충제입니다. 씹을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제공됩니다. 고양이의 연골, 힘줄, 건강한 관절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충제에는 인공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작용이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관절 관련 문제, 이동성 문제로 고통받는 노령 고양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양이의 칙칙하고 건조한 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의 산책에 사소한 변화가 보일 때 초기 조치를 취하면 고양이를 관절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양이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