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우리 대부분은 식이 지방이 예전처럼 체중 증가의 주요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체중 감량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저지방 식사나 제품을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변화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주류 언론이 아직 따라잡지 못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평택 키성장.

식품 제조업체가 재료에서 지방을 제거할 때 흔히 발생하는 현상 중 하나는 이것이 맛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많은 회사에서는 지방을 설탕이나 작은 목재 펄프 조각으로 만든 분말 셀룰로오스와 같은 성분으로 대체합니다. 분말 셀룰로오스는 저지방 치즈와 저지방 아이스크림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최근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우리를 뚱뚱하게 만든 남자들”에서 강조된 것처럼 이 라벨은 아침 시리얼이나 과일 향이 나는 청량음료와 같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건강하다는 인식을 주기 위한 영리한 연막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아침 시리얼이 지방으로 만들어진 적이 없으며 어쨌든 대부분 정제된 탄수화물, 즉 거의 순수한 설탕이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섭취하면 단기적으로는 일부 칼로리를 절약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혈당 불균형, 체중 증가 및 심지어 당뇨병까지 초래하게 됩니다.

체중 감량 제품으로 판매되는 아침용 시리얼이 판매되고 있지만 제조업체에서는 이것이 쌀, 밀, 설탕, 밀 글루텐 및 탈지된 밀 배아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거의 설탕일 뿐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 혈류로의 설탕 흡수를 늦추는 단백질이나 지방이 없으므로 혈당 수치가 빠르게 상승하고 기본적으로 신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지방 연소가 차단됩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조언은 이들 회사의 마케팅 주장에 휩쓸리지 말고 더 많은 건강한 지방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코코넛 오일과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일부 포화 지방도 건강에 상당한 이점이 있으며 실제로 과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코넛 오일은 피트니스 캠프에서 지방 감량을 위한 비밀 무기 중 하나이며 요리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저지방 스프레드의 건강 대체품으로도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에는 위험한 수준의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심장병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식단에 지방을 더 많이 포함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는 지방이 실제로 만족을 주기 때문입니다. 즉, 지방이 더 빨리 포만감을 주고 덜 먹고 더 많이 즐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지방 식품은 완전 지방 식품과 동일한 포만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과식을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어떤 음식이 더 건강하다고 생각하면 50%나 더 많이 먹을 수도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항상 무엇을 먹고 있는지에 대한 라벨을 확인하고, 가공 식품과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는 식품을 가능한 한 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