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칠세(七代)에 있어서 노년기는 이가 없고 머리카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통증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당신은 인생의 7번째 단계에서 다양한 종류의 신체적 질병으로 고통받습니다. 만성 통증은 가장 자주 발생하는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관절과 근육의 통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적절한 통증 관리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통증 관리는 균형을 유지하는 동시에 건강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포 정형외과.

개인마다 필요한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뉴욕 통증 클리닉의 의사들은 개인별 진료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허리통증이나 목통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약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편두통이나 근막통증으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즉시 전문의의 도움을 받으세요. 실제로 클리닉에서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의학 분야의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경막외마취, 선택적 신경근 차단과 같은 만성 통증을 차단하기 위해 주사 요법을 사용합니다. 합병증이 덜 발생하는 대수술의 대안이 시행됩니다. 실제로 최첨단 수술 시설은 병원 내부에 위치하여 병원에 마지막 순간의 번거로움을 방지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환자들은 통증 관리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증 관리 의사는 가장 세심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의사팀은 환자의 이전 의료 보고서를 검토하여 주요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지 물리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합리적인 모든 조치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팀은 해야 할 모든 일이 해결되었다는 데 동의한 후 최종적으로 약물 치료 과정을 시작합니다. 치료 과정은 약물, 인지 요법 및 물리 요법의 조합이 될 것입니다. 또한 환자가 눈에 띄는 개선이 있다고 느끼면 의사는 치료를 계속 진행합니다.

뉴욕 통증 클리닉은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환자를 치료할 뿐만 아니라 환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도 관여합니다. 귀하의 건강 관리가 의사, 종양 전문의, 신경과 전문의 및 기타 많은 의사와 통증 관리 전문가에 의해 정의되면 귀하는 귀하의 건강에 가장 적합한 치료를 받게 될 것임이 분명합니다. 물리치료 뿐만 아니라 전문의의 무료 진단 상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각 치료 계획은 환자의 필요와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됩니다. 또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주 5일 내내 상담이 가능합니다. 의료비 청구서가 주머니에 구멍을 뚫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현대적인 수술 시설과 의료진을 통해 귀하는 통증 관리에 필요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