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의 두 번째 도시인 코크는 역사적인 랜드마크와 조지아풍 건축물로 유명한 문화 중심지입니다. 당일 여행으로 명소를 둘러보거나 아일랜드 남부 투어를 중단하든 더블린에서 코크를 방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르크는 아일랜드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블린 다음으로 아일랜드 공화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다. 아일랜드의 32개 카운티 중 하나이자 도시인 코크는 아일랜드 섬 전체의 거의 16분의 1을 차지합니다. 자체 공항이 있고 바쁜 페리 항구이기도 합니다. 카운티 코크 내의 주요 도시는 코크 시티(Cork City)입니다 부천 맛집.

코르크 사람들은 자신들의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게일식 축구와 헐링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Hurling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필드 게임이며 보는 것이 진정한 즐거움입니다.

탐험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안식처인 코르크는 오늘날까지도 거리를 돌아다니는 작가, 가수, 작곡가들과 함께 풍부한 문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라이프스타일에는 도시의 헤리티지 펍(Heritage Pubs)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과 그곳 사람들을 진정으로 알고 싶다면 즐기고 경험해야 할 곳입니다.

기본적인 와인 특성을 아는 것은 미각을 발전시키고 좋아하는 와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한 와인바 겸 레스토랑에서는 와인을 기본적인 특성에 따라 분류하는 것이 자신의 취향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술을 자주 마시는 사람이라면 앱 스토어에서 특별 음료 앱을 검색했을 것입니다. 바로 근처에 있는 어느 바/레스토랑에서 어떤 음료가 특별 판매되는지 알려주는 앱입니다. 현재 위치에 따라 절반 정도 작동하는 앱을 찾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앱의 품질은 놀라울 정도로 낮습니다. 종종 그것들은 오래되었거나, 적용 범위가 낮거나 지역 시설이 있거나, 광고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홈 칵테일 바에는 견고한 주류 구성이 필요하며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성을 포함하는 견고한 컬렉션이 필요합니다. 버번, 진, 럼, 스카치, 데킬라, 보드카, 위스키가 여러분이 먹고 싶은 주요 재료입니다. 품질에 대한 일반적인 가이드를 찾고 있다면 선반에 있는 “Captain Morgan” 이상의 제품이면 괜찮을 것입니다. 또한 보드카로 Gray Goose를, 위스키로 Southern Comfort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홈 칵테일 바가 이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이제 칵테일을 만들려면 믹서가 필요합니다. 과일 음료, 믹서, 탄산음료 등이 모두 중요합니다. 또한 올바른 종류의 믹서가 필요하며 다양한 종류(표준, 쿨, 보스톤, 쇼트 글라스 등)가 있으므로 각각 하나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따개나 와인 오프너와 같은 다른 기본 도구도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귀하의 홈 칵테일 바에는 필요한 기본 사항이 갖추어져 있어야 합니다.

레스토랑 메뉴 커버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으며 실용적인 것부터 이국적인 것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어떤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는지, 다양한 재료 선택이 가능한지 아는 것은 완벽한 커버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