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인생의 동반자로 키우는 우리는 개가 애완동물이 아니라 가족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개에게 고품질 사료를 공급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고급견용 사료 브랜드는 매우 기만적인 광고 캠페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품질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김포강아지분양.

이것이 SoyUnPerro에서 최고급 개 사료 브랜드를 분석하여 성분과 전체 구성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찾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얻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급이 되려면 피드에 무엇이 포함되어야 합니까?

단순히 매출 증대를 위해 붙이는 단순한 광고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슈퍼프리미엄, 고급 식품이라는 라벨을 붙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급 반려견 식품 브랜드는 반려견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최적의 양과 고품질 성분을 함유한 공식을 만들어야 합니다. 건강한 개를 대상으로 한 수많은 연구 덕분에 개에게 가장 좋은 사료는 고품질의 육류 제품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그 다음으로 탄수화물이 적고 일부 과일과 야채가 포함된 사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개밥에는 어떤 성분이 포함되어서는 안 되나요?

사료 브랜드는 특히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때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제품 라벨의 정의를 많이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육류 부산물”이 포함된 고품질 개 사료는 고급 사료가 아니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육류 부산물은 품질이 낮은 사료에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고기인지, 뼈인지, 폐기물인지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 동물성 식사나 ‘치킨’과 같은 규격이 부족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급 브랜드는 숨길 것이 없기 때문에 항상 성분을 명시합니다.

이것은 개 사료 라벨에서 읽을 경우 사료가 고급 카테고리를 획득하지 못하게 만드는 작은 제품 목록입니다. 이는 해당 제품이 고급 제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육류 부산물/육류 파생물
동물성 가루
밀 / 옥수수
일부 사료 브랜드는 그렇지 않은데 왜 고급 브랜드라고 주장합니까?

모든 것은 판매를 개선하고 결과적으로 수익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이는 동시에 고급견에게 좋은 사료를 선택할 때 경험이 부족한 소비자를 속이는 형태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저품질 또는 중간 품질의 사료 제조업체이고 다른 고품질 브랜드와 경쟁하고 싶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너 뭐하니? 논리적인 것은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지만 불행하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작업은 마케팅 전용 회사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는 동일한 제품을 “High Range” 카테고리와 멋진 개 사진과 함께 제공하면 매출이 상당히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속지 말고 항상 구매하려는 피드의 품질을 확인하고 광고에 이끌리지 마십시오.

최고급 개 사료 브랜드

수십, 수십개의 브랜드를 분석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성분과 그 양을 조사한 결과, 고급 데르라고 말하는 대다수의 개 사료는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직 일부 브랜드만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고 있으며 고급 개 사료로 간주될 가치가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