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래픽 디자인도 널리 대중화되었습니다. 오늘날 West Midlands의 의류 산업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을 인쇄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대의 컴퓨터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스크린 인쇄와 디지털 인쇄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1. 더 빠르고 저렴함 – 스크린을 이용한 인쇄는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품질도 우수하지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디지털 인쇄가 주요 대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디지털 인쇄 설정은 훨씬 저렴하고 수행하기 쉽습니다. 스크린 인쇄의 경우 디자인이 취할 수 있는 모든 색상에 대해 스크린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는 설계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본질적으로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인쇄할 수 있는 색상이 무제한이므로 이러한 단점이 배제됩니다.

2. 더 많은 제어 – 스크린 인쇄에 비해 전체 인쇄 프로세스 동안 사람에게 더 많은 제어권을 제공합니다. 잉크를 혼합해야 하는 스크린 인쇄와는 달리 IT는 프린터에 잉크 자동 일치 명령을 내릴 뿐입니다. 따라서 잉크 매칭을 통해 D 프린터는 원본 디자인의 모든 색상을 티셔츠에 직접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잉크 프로세스를 사용하면 티셔츠에 다양한 색상의 디자인을 디지털 방식으로 인쇄하는 전체 프로세스가 번거롭지 않게 됩니다.

3. 인건비 절감 – 특정 색상의 스크린을 설치해야 하는 스크린 인쇄의 경우 인건비가 필요합니다. 디지털 인쇄의 경우 그러한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스크린 인쇄소에 비해 디지털 인쇄소의 경우 인건비가 훨씬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스크린 인쇄에서는 원본 디자인의 특정 색상을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잉크의 색조를 혼합해야 합니다. 디자인을 인쇄하는 동안 다양한 색상 중에서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므로 이 측면에서도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인쇄가 여러 면에서 스크린 인쇄보다 우수하지만 오늘날에도 많은 기업에서는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대량으로 주문할 때 스크린 인쇄를 선호합니다. 디지털 인쇄의 유일한 단점은 제조업체에서 여러 장의 설치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한 프린터입니다. 이것이 바로 디지털이 시장을 완전히 장악하지 못한 이유이며, 시대의 가장 위대한 두 가지 방법이 계속해서 함께 작동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요즘 점점 더 많은 회사가 디지털 프린터로 전환함에 따라 디지털 P는 이제 Solihull, West Midlands 및 Birmingham에서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인쇄의 새로운 시대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