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간과되지만 근육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은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적절한 영양분 없이는 새로운 근육을 얻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있어서 기억해야 할 것 중 하나는 매일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정크푸드의 빈 칼로리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정말 하드코어 체격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올바른 식사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는 영양에 대한 깊은 이해도 필요합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보디빌딩과 관련된 영양 규칙

* 균형잡힌 식습관을 갖는다.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은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되는 세 가지 중요한 영양소를 구성합니다. 따라서 일일 칼로리 섭취량은 단백질 30%, 탄수화물 60%, 지방 10%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하지만 식단에 다양한 식품군에 속한 다양한 식품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치즈와 유제품에는 영양분이 풍부하지만 포화 지방 함량이 다소 높으므로 섭취량을 제한하세요. 또한, 과일과 채소는 주요 영양소로 가득 차 있으므로 매일 4~6회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근육 발달에 완벽한 음식에는 가금류, 고기, 콩,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는 탄수화물이 풍부한 곡물 제품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정크 푸드를 피하면서.

* 단백질이 풍부한 작은 식사 6끼

더 작은 크기로 더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신체가 섭취하는 모든 칼로리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많은 양의 식사를 하기보다는 하루에 걸쳐 6번의 작은 식사로 나누세요. 매 끼니마다 단백질을 첨가해야 하는 곳.

* 건강한 양의 물 마시기

하루에 반 갤런의 일일 목표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는 적절한 물이 필요합니다. 우리 몸은 70%가 물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에도 중요합니다. 운동하는 동안 약 1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은 신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것입니다.

* 미네랄 및 종합비타민 보충제

보충제를 통해 이미 섭취하고 있는 음식에 몇 가지 필수 영양소를 포함시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일과 채소는 보충제 없이도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실제로 신선한 제품이 없을 때만 그렇습니다.

* 좋은 음식을 구매하고 보관하세요

신선한 음식을 구입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면 오늘 습관을 바꾸고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더 많은 음식을 포함시키십시오. 신선한 고기를 구입할 때는 지방이 적고 지방이 적은 부위를 선택하세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인 심장, 간과 같은 내장육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틀 안에 사용하지 않는 고기는 냉동하세요. 그리고 고기의 나이를 추적하려면 항상 라벨을 붙입니다.

생선은 단단하고 윤기가 나며 껍질이 밝은 신선한 생선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냉장보관하시고 2일 안에 드세요. 단단하고 다양한 색상의 과일과 채소를 구입하세요. 냉장고에 최대 1주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과일은 실온에 보관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