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 멕시칸 레스토랑 메뉴에는 거부할 수 없는 즐거움이 가득하여 매주 타코 화요일과 목요일을 ‘치트 데이’로 만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쇠고기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나초와 끝없이 흐르는 마가리타를 즐기는 것이 가장 영양가 있는 조합은 아닐 수도 있지만, 타코의 유혹에 넘어가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멕시코 음식은 풍미 있는(대부분 튀김) 맛으로 유명하지만, 타코와 마가리타 멕시코 레스토랑을 찾는 방법을 배운다는 것은 일주일에 두 번 치즈 맛이 나는 치미창가와 찰루파스를 질식하면서 식단을 완전히 없애지 않고도 정통 멕시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번에 좋아하는 멕시코 타코 레스토랑을 방문할 때 다음 팁을 기억하세요 방문손잡이.

튀김 vs 구이 – 기름이 가득한 프라이팬에 양념한 고기 대신 아사다로 익힌 고기를 선택해보세요. 여분의 기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굽거나 굽거나 구운 단백질을 섭취하세요. 아사다(Asada)는 굽는다는 뜻으로 타코 멕시칸 레스토랑 메뉴를 주문할 때 주의해야 할 키워드이다. 예를 들어 Carne Asada는 구운 쇠고기로 번역됩니다. 일반적으로 타코 고기가 숯불 위에서 조리되었음을 나타내는 타코 알 카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생선 및 새우 옵션 – 운이 좋으면 좋아하는 마가리타 멕시코 레스토랑에서 소, 닭고기 또는 돼지 고기를 너무 많이 주문하지 않도록 해산물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훌륭한 멕시코 레스토랑에서는 흰살생선뿐만 아니라 생선과 새우 대체 요리를 제공하며 종종 신선한 야채와 맛있는 과일 살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멕시칸 샐러드 – 이 샐러드는 아주 가볍지는 않습니다. 사실, 풍미 가득한 치즈 한 줌과 사워 크림 덩어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 샐러드를 주문할 때 좋은 해결 방법은 트럭에 실은 치즈와 토르티야 스트립을 건너뛰고 옆에 사워 크림을 과카몰리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사이드 메뉴와 슬라이더 – 식사를 주문할 때 고기가 많이 들어가고 튀긴 요리를 먹기가 힘들다면, 푸짐한 식사 대신 사이드 메뉴와 스낵을 선택하세요. 타코 한 번만 주문하면 균형 잡힌 균형잡힌 식사를 위한 몇 가지 사이드 메뉴와 함께 배를 채우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멕시코 타코 레스토랑에서 질경이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거나 비타민이 가득한 구운 야채와 쌀, 콩 등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세요.
마가리타 – 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맛보실 수 있도록 최고의 칵테일 셀렉션도 제공합니다. 특히 마가리타는 타코와 잘 어울려 인기가 높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