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손잡이 팁
최고의 문 손잡이를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손잡이.
새 문 손잡이를 구입하는 것은 쉬운 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꽤 복잡한 과정입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생각해야 합니다. 설치가 쉬운가요, 아니면 복잡한가요? 이것들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것들 중 일부일 뿐입니다. 이 도어 핸들 교체 프로젝트를 어떻게 쉽게 수행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집의 색 구성표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 이는 방, 문 및 주변 가구가 어떤 색상인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손잡이를 방이 약간 어두울 때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색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색상의 손잡이는 문과 잘 어울리는 것 같지만 손님이 놓칠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쉽게 청소하고 싶다면 아크릴로 칠해진 손잡이를 선택하세요. 스테인레스 스틸은 젖은 손으로 만졌을 때 녹슬지 않기 때문에 욕실 문 손잡이에 대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재료에 대해서도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 황동, 크롬, 아크릴, 알루미늄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재료를 조합하여 만든 것입니다. 실제로 스타일을 더해주고 설치 시 멋지게 보입니다(예: 도자기와 황동 조합).
문손잡이나 레버? 글쎄,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귀하의 특정 선호도와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어린이 방에서는 레버 손잡이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문 손잡이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욕실 문은 문 손잡이로 사용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손이 젖거나 윤활유가 묻은 상태에서 문을 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아마 알고 계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레버 손잡이는 옷이 쉽게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창고와 같은 작은 방에서는 정말 나쁜 생각입니다.
백플레이트는 어떻습니까? 백플레이트는 매우 좋아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헐거워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드라이버로 조여야 합니다. 이 빠른 수정 결함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집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물쇠. 외부 문에는 자물쇠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집 내부에 있는 문은 어떻습니까? 문제는 실제로 자물쇠가 필요하지만 대가족이 있고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해 자물쇠를 두는 것(특히 욕실에)이 결코 나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
따라서 문 손잡이를 구매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지만 이 기사가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순간이 오면 무엇을 구매할지 훨씬 더 확신하고 확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 손잡이 설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지역의 재주꾼이나 건축업자 서비스 회사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