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항공편 예약 후 공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 작업은 시드니 공항 주차장까지 차를 운전하여 가장 편리하게 수행됩니다. 이는 또한 공항 주차장에 차를 맡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단기 체류, 장기 체류, 주차 대행 등과 같은 용어를 접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는 이러한 모든 용어의 의미와 각 용어에 포함되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주차에는 단기, 중기, 장기 주차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단기 및 중기 주차는 공항에서 자동차가 주차된 거리만 다를 뿐 거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기 체류는 도보 경로를 통해 터미널과 연결된 더 가까운 장소를 제공합니다. 단기 및 중기 체류 모두 “공항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즉, 주차장이 공항 경계에 있고 터미널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장기 체류는 터미널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으며 공항 경계 외부에 위치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터미널까지의 이동은 일반적으로 셔틀 버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단기 및 중기 주차는 주로 터미널까지 도보 거리가 편리하기 때문에 가장 비싸고, 장기 주차는 가장 저렴하지만 터미널까지 이동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차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사람들이 종종 며칠 간의 짧은 여행에는 단기 주차를 사용해야 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주말에 여행하는 경우에도 대부분의 회사는 가장 예산 친화적인 옵션인 장기 체류를 기꺼이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모두 셀프 주차일 수도 있고 주차를 만나고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셀프 주차란 단기, 중기, 장기 체류 여부에 관계없이 주차장의 지정된 장소에 직접 차를 주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자동차 열쇠를 보관하고 도보로 터미널까지 이동하거나 몇 개의 역에 정차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이동합니다.

여행 후에는 동일한 교통 수단을 통해 차로 돌아옵니다. 대리 주차라고도 불리는 만남과 인사는 더 비쌉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주차 담당자의 운전기사를 만나면 일반적으로 공항에서 더 멀리 떨어진 주차 장소로 차를 데려다 줄 것입니다. 차를 낯선 사람에게 맡기게 되므로 해당 회사의 평판과 보증 범위에 대해 조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