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가 어떻게 보일지 기대하면서 며칠을 세고, 이름 목록을 적는 동안, 귀여운 작은 드레스를 쇼핑할지 결정할 당신의 마음도 스쳤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옷을 사는 데 있어서 아기가 오기를 계속 기다리고 있지만 일단 아기가 당신의 삶에 들어오면 문자 그대로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온라인 쇼핑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됩니다. 소중한 아이를 위해 아이방을 꾸미고 새로 태어난 아이를 위한 모든 필수품과 사치품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멋진 쇼핑 경험입니다. BabiesBloom은 보너스로 유아용품 온라인 무료 배송 서비스와 함께 모든 사치품과 필수품을 쇼핑할 수 있는 신생아 체크리스트를 선보입니다 오나홀 .
안아줄 수 있는 사탕 장난감:
BabiesBloom의 합리적인 가격표를 통해 장난감은 아기의 필수품 범주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신생아에게는 부드럽고 깃털 같은 장난감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사실, 부드러운 장난감이 없으면 보육원은 불완전합니다. 여기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봉제 인형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테디베어부터 귀 긴 강아지까지, 모든 것을 최적의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보육원 선반을 장식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테디베어를 선택하세요. 활이 달린 전형적인 짙은 분홍색 테디베어는 랙에 하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리본에 핑크색 하트가 인쇄된 핑크색과 바닐라색 또는 체크무늬 리본이 있는 빨간색과 크림색의 것과 같이 다양한 대조 색상의 몇 가지 다른 색상을 수집하세요. 아기 방에 이미 분홍색을 많이 놓았다면, 노란색이나 파란색의 플러시 천 강아지와 함께 변화를 가져보세요.
온라인으로 새로 태어난 아기 제품 인도: Babies Bloom Store
온라인으로 새로 태어난 아기 제품 인도: Babies Bloom Store
브랜드 유아용품을 온라인으로 쇼핑하려고 합니다. 무료 배송 및 (COD) 옵션으로 Babies Bloom Store에서 구매하세요.
양초:
유아용품을 검색하는 동안 예쁘고 작은 유아용 장식품도 놓치지 마세요. 유리병에 담긴 친환경 향초는 예쁜 아이방에 예쁜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보육원 장식으로 파스텔 색상과 대부분 부드러운 핑크, 베이지 또는 흰색을 고수하는 경우, 이 양초는 빨간색, 라벤더 및 녹색과 같은 다양한 색상으로 나오는 장식에 팝 컬러입니다.
아기 패션 필수품:
정말 사랑스러운 머리띠와 머리핀은 당신의 작은 공주를 위한 완벽한 패션 액세서리입니다. 끈과 리본은 여기에서 완전히 재정의되었으므로 아기가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동안 이 예쁜 것들을 놓치지 마세요. 빨간색과 검은색 머리 리본 및 클립 세트와 핑크색 토끼 꽃 머리핀은 작은 공주의 옷장에 꼭 필요한 필수품입니다.
귀여운 작은 테디, 더 귀여운 머리띠와 머리핀 및 기타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