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되는 모든 타코에는 “악어 열매”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대부분의 타코 케이터링 업체는 대체 아이디어에 열려 있습니다. 단, 고객이 아보카도를 좋아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청라 맛집.

타코의 재료에 아보카도가 들어가야 한다는 법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타코 케이터링 업체가 말하듯이 타코 테마 이벤트에서 아보카도 슬라이스(또는 과카몰리)를 옵션으로 제공하지 않으면 범죄입니다.

사실 타코와 아보카도는 아주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아주 오랫동안 함께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녹색 조각(또는 녹색 소스)이 오랫동안 서로 연관되어 온 이유 중 하나는 지리적 이유입니다. 타코와 아보카도는 모두 멕시코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아보카도 나무와 그 열매(아보카도는 기술적으로 무화과와 관련된 과일입니다)는 멕시코 중남부에서 처음 발견되었지만 탐험가 시대 이후로 지중해 기후가 우세한 전 세계에서 나무가 재배되었습니다. 타코 역시 멕시코에서 시작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1인당 아보카도 소비량이 지난 15년 동안 2001년에서 2006년 사이에 2파운드에서 7파운드로 거의 4배 증가한 미국의 경우(출처: “USDA: 21세기에 아보카도 소비가 급증했습니다.) ,” Mother Jones 2016년 11월). 이는 미국과 멕시코 간의 무역 협정에서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는 미국인들이 먹는 음식의 상당 부분을 재배합니다. 모바일 타코 카트 케이터링을 통해 축제 테마 이벤트를 쉽게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캘리포니아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타코 케이터링이 이러한 성장에 한몫을 했습니다(예: 타코 카트와 트럭이 셀프로 운영되므로 더 많은 장소에서 가능) – 주방이 포함되어 있음).

하지만 아보카도를 인기 있게 만드는 데는 풍미와 식감이 동등한 역할을 합니다. 버터 같은 느낌이지만 포화 지방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다른 섬유질 성분이 타코 랩을 채우는 동안 아보카도는 타코 랩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영양에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이라면 아보카도가 단일 불포화 지방, 비타민 B, 비타민 K, 비타민 C, 비타민 E 및 칼륨 함량이 높은 “좋은 지방”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타코에 자주 사용되는 살코기, 다진 야채 및 콩과 잘 어울립니다.

요리사에게는 아보카도의 다양성이 훌륭한 재료가 됩니다. “타코 아보카도”를 인터넷에서 간단히 검색하면 아보카도 보트에 고기, 야채, 치즈가 들어 있는 요리법을 포함하여 엄청난 양의 다양한 요리법이 나옵니다. 마가리타 바와 잘 어울린다고 들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타코에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야 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한국식이며 인기 있는 음식에 대한 여러 다른 변형은 그렇지 않으며 아마도 그래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결코 말하지 마세요. 타코는 훌륭한 요리사가 실험하고 싶어하는 음식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