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장치는 치아 배열, 교합 배열 등 치아 결함을 교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교정에 따라 치과 의사는 치아의 윗면, 아랫면 또는 양쪽에 교정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턱과 치아 모양을 만들고, 턱을 넓히고, 입천장을 넓히는 등의 목적으로 다른 교정 장치와 함께 사용됩니다. 또한 치아 사이에 공간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치아에 더 큰 압력을 가해 교합 교정 및 정렬에 도움이 됩니다 팀빌딩 프로그램.

교정기를 받기 전에 샌안토니오에 있는 가까운 치과의사와 무료 상담을 받아보세요. 치과 의사는 귀하에게 가능한 치료 옵션을 논의하기 전에 귀하의 치아를 적절하게 검사할 것입니다. 치과 의사에게 편안함을 느끼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귀하의 우려 사항을 이해하는 좋은 치과 의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교정의 종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치아 문제를 교정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치과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인내심을 갖고 적절한 사후 관리와 정기적인 치과 방문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성형수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치과 의사는 치과 수술을 사용해도 치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치과 수술을 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유형의 장치를 사용하면 치과 합병증을 상당 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금속 교정기
금속으로 제작된 교정장치입니다. 단점 중 일부는 치아가 더러워지고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눈에 띄게 될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딩을 통해 사람의 치아에 부착됩니다. 브라켓은 치아의 앞부분에 매립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유형의 유사한 장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금 교정기
또한 금색 아치와이어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 중 하나입니다. 미적인 매력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사파이어 브랜드 교정기
순수 단결정 사파이어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더욱 견고한 특성으로 유명합니다. 반투명하며 훈연된 음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얼룩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의 치아의 전체적인 모습과 잘 어우러져 거의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이러한 우수한 기능으로 인해 이 유형은 환자가 사용 가능한 옵션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값비싼 옵션이 됩니다.

세라믹 교정기
그들은 전통적인 금속과 유사하게 적용됩니다. 그러나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이고 반투명합니다. 사용된 소재는 세라믹입니다. 부서지기 쉬우며 적절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쉽게 부러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기 전에 치아 위생을 양호 하게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