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의 경우 배수구가 느리게 흐르거나 막히면 처리하기 귀찮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배수관을 깨끗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물질이 쌓여 배수관과 하수관 벽에 달라붙어 막힐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배수구 청소는 막힌 배수구를 제거하고 배관 시스템을 정상 상태로 복원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주택 소유자는 작은 막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플런저나 배수구 청소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막힘 현상으로 인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전문 배관공에게 연락하여 배수/하수구 막힘을 처리해야 합니다 분당하수구막힘.

전문 배관공은 막힌 배수구를 뚫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배관 스네이크/오거, 로드딩 및 하이드로제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스네이킹과 로딩은 배수구를 청소하는 전통적인 방법이지만 이러한 방법은 효과가 제한적이며 파이프 벽을 완전히 닦지 않습니다. 완전하고 배수구를 통한 청소는 가장 완고한 막힘을 제거하여 정상 상태를 복원하기 위해 매우 높은 압력에서 뜨거운 물 제트 기류를 방출하는 하이드로제팅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배관 스네이크/오거: 배관 스네이크/오거는 금속 튜브로 만들어집니다. 내부에는 금속 블레이드가 부착된 케이블이 있습니다. 블레이드가 막힌 부분을 통해 구멍을 뚫을 수 있도록 배수구 아래로 내려갈 때 손으로 크랭크됩니다. 배관 뱀이 막힌 부분에 닿을 때처럼 약간의 저항을 느낄 것입니다. 뱀이 막힌 부분을 완전히 통과할 때까지 크랭크를 계속 돌리면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하이드로제팅(Hydro-jetting): 배관공은 기술이 더 쉬워질 때까지 전통적인 배수구 청소 방법에 의존해 왔습니다. 하이드로제팅은 우선 배수구 막힘을 유발하는 지방 및 기름기 축적물을 배수구 및 하수구 벽에서 완전히 닦아내는 업계의 새롭고 가장 강력한 표준입니다. 이 과정에서 뜨거운 물 흐름은 평방인치당 약 7000파운드의 매우 높은 압력으로 노즐을 통해 방출됩니다. 이것은 오늘날 로스앤젤레스 배수 청소 서비스를 위해 많은 전문적이고 자격증을 갖춘 배관 공사업체가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특수 노즐이 연결된 고압 호스를 사용하여 배수구를 통해 강력한 온수 흐름을 방출합니다. 고압의 흐름이 막힌 부분을 만나면 완전히 분해되어 고압에서 방출되는 물의 혹독함을 견딜 수 없습니다. 파이프 벽을 완전히 닦고 ​​철저한 청소를 수행합니다.

전문 배관 공사업체는 배수/하수구 막힘 정도를 평가하기 위해 파이프 아래로 내려지는 소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초기 검사를 수행합니다. 전통적인 배수관 청소 방법은 막힌 부분에 구멍을 뚫는 것뿐이기 때문에 하이드로제팅은 배수관과 하수관을 철저하게 청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질이 더욱 축적되어 또 다른 막힘과 배수구 청소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막힘과 막힘을 완전히 제거하는 하이드로제팅에 비해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결론적으로, 전문적인 배수구 청소를 위해서는 로스앤젤레스의 잘 확립되고 평판이 좋은 배관 공사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