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초보자의 경우 Python을 배우는 것은 쉽기 때문에 합리적입니다. 본격적인 기술 전문가를 위해 우리는 데이터 과학 및 기계 학습으로 여행하기를 원합니다. Python을 배우는 것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공 언어로 빠르게 전환되므로 스마트하며 AI, 데이터 과학 및 기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API 및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학습 코딩.

어쨌든, 더 이상의 번잡함 없이 2019년에 Python을 배워야 할 9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데이터 과학

이것이 2019년에 여러 프로그래머가 Python을 배우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투자 은행에서 Java 프로그래밍 작업에 관심이 없고 데이터 과학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Marathahalli에서 최고의 Python 교육 기관을 배우고 있는 제 친구들 중 몇 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흥미로운 일과 높은 급여.

그렇다면 Python이 데이터 과학 및 기계 학습에서 가장 선호되는 언어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R이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나요? 글쎄요, Python이 제공하는 라이브러리와 프레임워크(예: PyBrain, NumPy 및 PyMySQL)가 모든 큰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하세요. 또 다른 변명은 다양성이다.

2. 머신러닝

이것이 프로그래머들이 2019년에 Python을 배우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지난 몇 년간 기계 학습의 확장은 놀라웠으며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나날이 더욱 정교해지고 있으며, 가장 좋은 예는 현재 사용자가 기대하는 것에 답할 수 있는 Google의 검색 알고리즘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주는 챗봇이 있으며 Uber는 전적으로 알고리즘에 의해 운영됩니다.

기계 학습에 관심이 있고 {원하는 경우| 그리고 필요| 그리고 원하는 프로젝트를 원하거나 단순히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을 때 Python은 이를 쉽게 만들어주는 유일한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Java로 액세스할 수 있는 기계 학습 라이브러리가 있지만 현재 개발자 커뮤니티는 데이터 과학 및 기계 학습을 위해 무엇보다 Python을 선호하기 때문에 Python에 관한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