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구, 손전등, 백열전구 등 모든 전구는 열을 발생시킵니다. 마찬가지로 프로젝터 전구도 열을 발생시킵니다. 그러나 다른 전구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양의 열을 방출하므로 언제든지 예기치 않게 고장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프로젝터 전구는 다른 전구보다 더 강하고 밝은 빛을 방출하므로 사용 중일 때 특히 민감해집니다.

일부 프로젝터 램프가 조기 사망하는 주된 이유는 프로젝터뿐만 아니라 전구 자체도 잘못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장치는 사용 중이거나 실행 중일 때 매우 취약합니다.

다음은 프로젝터 전구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빛이 충분히 밝은 가장 낮은 설정에서 프로젝터를 작동하면 전구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장점은 전기 소비가 적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프로젝터는 밝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프로젝터 램프의 수명을 몇 시간씩 늘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 램프를 구입할 필요성이 조만간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2000루멘 밝기로 설정되어 최대 2000시간 동안 지속되는 전구의 수명은 1600루멘으로 밝기를 낮추는 것만으로도 1000시간 더 연장될 수 있습니다.

2) 프로젝터를 사용하는 동안 절대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장치는 사용 중에 매우 민감합니다. 전구가 아직 뜨거운 상태에서 움직이면 전구가 터질 수 있습니다. 장비를 다른 곳으로 옮기거나 옮기려면 일반적으로 장비의 전원을 끈 후 최소 5분 정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빔프로젝터.

3) 프로젝터는 주변의 다른 물체와 접촉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공간이 있는 공간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내 온도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뜨거운 곳에서 차가운 곳으로, 그리고 다시 차가운 곳으로 이동하면서 급격한 온도 변화는 전구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4) 전구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사용 후 반드시 식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구가 주변 온도에 적응할 기회를 얻지 못하므로 전구의 수명이 단축됩니다. 프로젝터를 이동하거나 전구를 제거하기 전에 항상 몇 분 동안 프로젝터를 세워두십시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는 절대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모델마다 설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장치를 끄고 운반하는 동안 따라야 할 최상의 안전 관행에 대해 항상 대리점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이제 온도가 이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프로젝터 전구나 프로젝터가 뜨거운 열기나 극심한 추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기기를 출입하는 동안 그리고 다시 켜기 전에 주변 온도를 허용 가능한 범위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실내 온도 조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주변 온도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프로젝터 전구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으며 전구가 터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