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지역 체육관에 가는 것의 훌륭한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사람들이 장비 여기저기에서 땀을 흘리고 기침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비가 올 때 체육관에 가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습니다. 집에서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당신뿐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현대 홈 체육관 장비는 최근 매우 정교하고 내구성이 높아져 품질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운동하면 장점은 모두 얻을 수 있고 단점은 전혀 얻을 수 없습니다. 귀하가 원하는 몇 가지 장비를 살펴보겠습니다.

심박 모니터

이는 거의 모든 다른 장비와 함께 사용하여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가슴 끈과 손목시계 디스플레이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좋은 심장 강화 운동을 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지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령

유산소 운동은 좋지만 성공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한 가지 요소일 뿐입니다. 저항 운동은 몸을 단련하고 신진대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심지어 몇 시간 후에 휴식을 취할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정 가능한 덤벨을 사용하면 운동을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일립티컬 트레이너

일립티컬 트레이너는 하체 운동과 상체 운동을 하나의 효과적인 운동으로 결합합니다. 이러한 충격이 적은 장치는 무릎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런닝머신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당신에게 자연스러운 보폭 메커니즘을 갖춘 제품을 선택하세요.

풀업 바

좋은 팔뚝과 등 운동을 원한다면 풀업 바가 필요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일반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 중 가장 견고한 천장 장착형 제품을 선호합니다. 반면, 비용이 문제이거나 임시 해결책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마도 도어 프레임 바를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도어 프레임 바

또 다른 인기 있는 종류는 문틀에 설치할 수 있는 바 종류입니다. 이런 종류의 바는 가장 저렴할 가능성이 높으며 어떤 종류의 설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상할 수 있듯이 이러한 막대는 일반적으로 견고하지 않으며 체중과 사용 방법에 따라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y admin